[부산 광안동 카페] 빨라쪼델프레도(Palazzo) 부산수영점: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 맛집
<부산 광안동 / 카페>
빨라쪼델프레도
닭발매니아인 여자친구가 최고로 손꼽는 닭발 맛집 닭발의 지존. 닭발의 지존 가게 밑에 닭발을 먹고 카페를 가려했는데, 매운 음식을 먹은 후에 후식으로 딱 먹기 좋은 젤라또 맛집이 있다. 영어로 PALAZZO라고 적힌 간판. 이탈리아어로 빨라쪼라고 발음하는 것 같은데, 무려 1880년부터 이어온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 스타일이라고 한다. 오호 궁금해서 다녀왔다.
위치 / 요약
주소 :부산 수영구 연수로 374/광안동 1038-2 (망미역 1번 출구에서 143m)
전화번호 :051-753-830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1,3주 일요일 저녁 6시 마감)
주차 : 제휴주차장 운영
포장가능여부 : 가능
특이사항 : Since 1880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
구역상으로는 광안동에 소속되어 있는데 체감은 망미동에 가깝다.
근처 가까운 역이 망미역이어서 그런듯. 근처에 수영강과 수역사적공원이 있다.
주차장은 닭발의 지존 주차장을 같이 쓰고 있다.
가게 내·외부 / 주차장
늘 문전성시를 이루는 닭발의 지존. 주차장옆에 위치한 빨라쪼. 처음에 간판을 보고 팔라조? 팔아줘? 뭔가 싶었다. 이탈리아 정통을 표방하는 건 좋지만 간판에 한글도 좀 적혀있었으면 좋겠다.
닭발의 지존과 같은 건물이어서 주차장도 같이 쓰는 듯.
젤라또 외에도 커피나 젤라또 음료 등도 같이 파는 카페이다. 포장 배달도 가능. 약간 베라랑 비슷한 포지션인듯.
젤라또로 유명한 이탈리아. 그곳에서 1300여년 된 정통 방식을 따른다고 한다. 공기 함유량과 유지방 함량을 낮춰서 깔끔한 끝맛과 쫀득거리는 특유의 식감을 만드는 게 그 방식인듯.
매장 내부는 6테이블 정도? 내부가 적당히 넓다.
케이크 등도 판매중인 곳.
메뉴판
사이즈는 그란데(3가지맛) 7500원, 메디아(2가지맛) 5500원, 삐꼴라 (1가지맛) 4500원으로 나름 나쁘지 않은 가격대 같다. 테이크아웃으로 4~6가지맛도 가능하다 각 13000, 18000, 24000원 한국 아이스크림 체인 업계의 최강자 베스킨라빈스랑 비교해보면 좀 더 합리적인 가격대인 느낌.
종류도 아주 다양하다.
젤라또 특유의 쫀쫀한 식감이 보기만해도 느껴졌다. 하나씩 다 먹고싶네. 고민 끝에 복숭아랑 초코 2가지 맛으로 결정했다.
커피, 라떼 등 다양한 음료토 판매중이고 무난한 가격대.
젤라또 선물상자도 있어서 디저트 선물로 색다르게 괜찮아보였다.
디저트
복숭아맛과 초코 맛 2가지 젤라또 둘 다 맛있었다. 상콤한 맛과 특유의 식감이 맛도리. 사실 아이스크림 자체가 건강한 음식은 아니겠지만 첨가물이나 인공적인 느낌이 없고 원재료의 맛을 그대로 낸다고나 할까. 합성첨가물이 걱정되는 아이스크림보다는 건강한 느낌이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