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남자 맛동민

반응형

[부산 서면 맛집] 부들파이터: 줄서서 먹는 필리핀 바베큐 전포 카페거리 맛집  

 

<부산 전포동 맛집 / 필리핀 요리>

 

부들파이터 

 

필리핀 바베큐
부들파이터

 

 코로나 시대가 가고 부쩍 해외여행 프로그램 방영이 늘었다. 그걸보더니 해외여행을 가고싶어진 여자친구가 기분이라도 내자며 필리핀 요리 식당을 찾았는데 바로 그곳이 부들파이터. 필리핀 스타일의 바베큐 요리를 내놓는 곳으로 인스타 등 SNS등지에서 유명해지며 줄서서 찾는 식당이다.  

 


위치 / 요약 

 

 

 

 

  •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46번길 86 1층/전포동 694-1 (전포역 5번 출구에서 93m)
  • 전화번호 : 0507-1337-2186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라스트오더: 14:30/20:15)
  • 주차 : 주차공간 없음 (노상주차)
  • 포장가능여부 : 포장배달 가능
  • 특이사항 : 세스코멤버스 식당, 생방송오늘저녁 1796회, 생방송투데이 2660회

 

 

전포역 바로 앞에 있다. 전포 카페거리쪽에 위치한 가게. 

명지점과 부산대점도 있는데 전포점이 본점이다. 영업시간은 긴 편이지만 라스트오더 타임이 있으니 유의해야한다. 

 


 가게 내·외부 / 주차장 

 

 
부들파이터 가게입구
부들파이터 외관

 

 저녁때가 좀 지나서 방문했는데도 가게에는 웨이팅 손님들로 바글바글. 얼마나 맛있길래 이런걸까 기대가 되었다. 

 

 
부들파이터 웨이팅 리스트
웨이팅

 

 웨이팅 명단에 이름을 적으면 된다. 따로 테이블링 등은 사용하지 않는 곳. 한 20분은 넘게 기다린 것 같다. 

 

 
부들파이터 가게 내부
부들파이터 내부

 

가게 내부는 8테이블 정도로 구성된 가게. 여럿이서 오면 좀 더 웨이팅을 해야할 수도 있다. 인테리어 스타일도 필리핀 스타일로 했다. 

 

 


 메뉴판

 

 

부들파이터 메뉴판
메뉴판
 
 필리핀 바베큐를 바나나잎 위에 세팅해주는 스타일인ㄴ데, 메뉴는 소고기나 돼지고기 중 하나, 생선과 닭다리 중에 하나 선택하면 되고 나머지 닭꼬치, 오징어, 새우, 홍합, 버터갈릭라이스 등은 공통으로 올라간다. 
 
 개별 메뉴로도 시킬 수 있는데 개별메뉴로 시켜도 가성비는 나쁘지 않은 것 같다. 나는 포크 치킨 부들파이트 2인을 주문했다.
 
 
부들파이터 안내
안내

 

 주문을 해도 조리시간이 좀 소요된다.

 


식사

 

 

소스무
소스 등 
 
 바베큐, 칠리, 양념 소스 등이 나왔다. 치킨집 같은 느낌의 구성. 
 
 
부들파이터 바베큐
포크 치킨 부들파이터 2인
 

포크 치킨 부들파이터 구성. 2인이 적당히 배부를 정도라고 하는데, 양이 생각보다 꽤 많았다. 각각의 요리는 한국에서도 쉽게 접할만한 요리들인데 바바나잎에 나오는 이 이국적인 플레이팅이 특색을 더해주는 느낌. 

 

 

 

치킨 바베큐
치킨
 
닭다리의 아는 그맛. 바베큐라 맛있다. 
 
 
포크 바베큐
포크
 

 목살 같은데 역시 아는 맛이다. 불맛있게 잘 구운듯. 

 

 

닭꼬치
닭꼬치 와 밥
 
닭꼬치도 맛있고, 무엇보다 바닥에 깔린 버터갈릭라이스가 고기에서 나온 기름이 베어들어서 그런가 정말 맛있다. 
 
 
구이류
구이류
 
 새우, 오징어, 파인애플, 방울토마토, 오렌지, 홍합 등 바베큐 요리에 빠지면 섭한 친구들까지 한 세트로 나와서 다양한 맛을 볼 수 있어서 구성이 좋다. 
 
 
포장
포장

 

 나는 마감 시간이 되어서 다먹지 못한 음식은 포장해서 나갔다. 이색적인 느낌과 음식을 선호하면 괜찮은 경험이 될 것 같다. 바베큐 요리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다.

 


 맛동민 별점 

별점 : ★★★★


이전발행글

[부산 서면 맛집] 라라관 부산 서면본점: 줄서서 먹는 진짜 사천식 마라훠궈전골

 

[부산 서면 맛집] 라라관 부산 서면본점: 줄서서 먹는 진짜 사천식 마라훠궈전골

[부산 서면 맛집] 라라관 부산 서면본점: 줄서서 먹는 진짜 사천식 마라훠궈전골 라라관 다른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한 나는 나를 파괴할 권리가 있다 - 프랑수아즈 사강 '나는 나를 파괴할

tastedongmin.tistory.com

[부산 서면 맛집] 스구식탁: 서면 데이트 혼밥하기 좋은 1인 샤브샤브 맛집

 

[부산 서면 맛집] 스구식탁: 서면 데이트 혼밥하기 좋은 1인 샤브샤브 맛집

[부산 서면 맛집] 스구식탁: 서면 데이트 혼밥하기 좋은 1인 샤브샤브 맛집 스구식탁 날이 추워지니 뜨끈한 것이 땡긴다. 하지만 여자친구와의 데이트에서 뜨~끈한 국밥을 먹기엔 조금 그렇고 이

tastedongmin.tistory.com

 

이 글은 협찬없이 광고없이 내돈내산으로 쓰여진 리뷰글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좋아요)클릭과 댓글을 써주세요~

 

- 맛 동 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