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수영 맛집 / 칼국수>
엄지손칼국수
여자친구와 수영사적공원을 산책하면서 데이트를 즐긴 후 근처에 맛있는 식당이 없을까싶어서 찾다가 들린 가게. 엄지손칼국수의 부산본점이 바로 수영동에 있다. 직접 홍두께로 밀어서 뽑은 자가제면으로 양도 푸짐해서 동네에서 꽤나 인기인 맛집이다.
수영사적공원에서 수영역쪽으로 가다보면 있는 가게. 골목에 있어서 주차하기가 조금 상그럽다. 월요일은 정기휴무일이니 유의하고 방문하자.
근방 맛집으로 평이 좋은 엄지손칼국수를 가기로했다. 동네 작은 가게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큰 가게.
왼편에도 4테이블 정도이니 총 10테이블 가량된다.
주문하면서 보니 진짜로 홍두께로 자가제면 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내가 주문한 비빔칼국수. 역시나 비빔칼국수도 양이 많다.
비빔칼국수와 같이나온 국물. 뜨거워서 매운 혀를 중화시키기 보다는 좀 더 자극하는 느낌.
양이 너무 많아서 진짜 배가 찢어질 뻔했다. 그래도 다 먹고나왔다. 맛있는 집에는 남기기가 싫다. 힘겨워하면서도 다먹고 나오니 여자친구가 엄지를 척올린다. 뿌듯하지만 한동안 숨쉬기도 힘들었다.
별점 : ★★★★
[부산 망미동 카페] 그린노마드: 수영강 근처 고양이들이 있는 플랜테리어 카페
[부산 망미동 카페] 그린노마드: 수영강 근처 고양이들이 있는 플랜테리어 카페 그린노마드 요새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여자친구. 수영강 근처 카페를 찾다가 플랜테리어와 빈티지 인테리어
tastedongmin.tistory.com
[부산 남천동 맛집] 뉴러우멘관즈: 일 150그릇 한정판매의 정통 대만 음식점 (주차)
[부산 남천동 맛집] 뉴러우멘관즈: 일 150그릇 한정판매의 정통 대만 음식점 뉴러우멘관즈 이번에 남천동에 항상 웨이팅이 많은 대표 맛집 중의 하나인 뉴러우멘관즈에 다녀왔다. 인스타그램에
이 글은 협찬없이 광고없이 내돈내산으로 쓰여진 리뷰글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좋아요)클릭과 댓글을 써주세요~
- 맛 동 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