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하단 맛집 / 죽,비빔밥>
본죽 & 비빔밥 cafe
여자친구가 하단에서 위내시경을 했다. 위내시경 후에는 아무래도 위에 부담이 덜가는 음식을 먹는게 좋은 법. 하단에 있는 본죽을 방문했다. 아플 때만 먹을 것 같지만 사실 평소에도 인기가 많은 슬로 푸드 죽과 비빔밥. 매장에서 먹은 것은 처음이었는데 후기를 남긴다.
번화가인 하단 오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하단역 11번 출구 앞이긴한데 하단역이 길기 때문에 내리면 조금 걸어야한다.
죽만 판다고 생각했는데 본죽&비빔밥으로 비빔밥도 팔고, 카페까지 하나보다. 욕심 가득 프랜차이즈 ㅋㅋ.
매장이 꽤 넓다. 테이블은 12개?정도 되는 듯. 몸이 아파서 죽을 먹으러 온 사람들보다 그냥 죽이나 비빔밥 같은 슬로푸드가 좋아서 온 사람들이 많아보였다.
포장용기도 1~3개 가량 선택이 가능하고 갈기와 염도, 당도까지 디테일하게 선택이 가능하다. 아플 때 먹으면 한 팩을 다 먹기는 힘드니 보통 2개로 포장하는 게 좋았던 것 같다.
본죽 원산지 표기. 오징어초무침의 오징어를 중국산을 쓰는 것을 제외하면 주로 국내산 국내산과 미국산, 호주산을 등을 쓰는 듯.
역시 본죽은 안아플 때 먹어도 맛있다. (좀 비싸서 그렇지... 투덜)
별점 : ★★★☆
[부산 하단 맛집] 목구멍 하단점: 하단역 하단오거리 구워주는 고기 맛집
[부산 하단 맛집] 목구멍 하단점: 하단역 하단오거리 구워주는 고기 맛집 목구멍 사하구에 오래 살면서 하단 상권이 변하는 것을 몸소 느끼며 살아왔는데, 요새 특히 하단쪽 상권이 정말 많이 발
tastedongmin.tistory.com
[부산 하단 맛집] 징기스 하단점: 회식 모임 하기 좋은 하단 양갈비 양고기 맛집
[부산 하단 맛집] 징기스 하단점: 회식 모임 하기 좋은 하단 양갈비 양고기 맛집 징기스 가끔 양고기가 땡길 때가 있다. 특유의 육향이 있는 양고기는 소위 누린내 때문에 좋은 고기를 고르는 게
이 글은 협찬없이 광고없이 내돈내산으로 쓰여진 리뷰글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좋아요)클릭과 댓글을 써주세요~
- 맛 동 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