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남자 맛동민

반응형

[부산 남포동 맛집] 롤링파스타: 남포 가성비 파스타 가게

 

<부산 남포동 맛집 / 양식>

 

롤링파스타 

 

피자와 파스타
롤링파스타 한 상&amp;amp;nbsp;

 

 오늘은 백종원 선생님의 캐주얼 파스타 체인점이죠 남포동 롤링파스타를 리뷰합니다.

예전부터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방문하게 되어 여과없이 리뷰해보겠습니다.   


위치 / 요약 

 

 

 

  • 주소 : 부산 중구 광복로 64-1 2층 / 광복동2가 41 2층 (남포역 1번 출구에서 279m 도보 4분)
  • 전화번호 : 0507-1312-9661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평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 라스트오더: 20:30)
  • 주차 : 주차공간 없음 (노상주차)
  • 주요 메뉴 및 가격 : 매운 크림 파스타 7500원, 까르보나라 7000원, 봉골레 파스타 6000원, 알리오올리오 4500원

 

 백종원 대표의 유명 체인 롤링파스타 남포점은 남포동 카카오 프렌즈 옆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처음 롤링파스타가 생겼을 때부터 궁금해서 한 번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가게 되었네요. 

 

남포동이나 서면에서 파스타 하면 가격대가 보통 만원 중반 대인데,

대부분의 메뉴가 만원을 넘지 않는 상당히 가성비 있는 가격이네요. 

 


 가게 외관

 

롤링파스타 외관
롤링파스타 외관
 카카오 프렌즈 옆 올리브영 건물 2층에 자리하고 있네요. 
 
 
예전에 가게 위치의 비밀이라는 기업 강연에서 파리바게트는 건널목에 많이 위치하고
설빙은 2층 점포가 많고 매출도 높다는 등의 설명을 들은적 있는데
 
롤링파스타도 2층에 자리하는 것을 보니 점포세를 줄여 가성비를 유지하는 설빙 같은 전략을 사용하는 것 같네요. 
 
롤링파스타 마크
롤링파스타 마크
 

  마크가 멋있습니다. 

이탈리안 파스타의 캐주얼한 해석. 가게의 콘셉트를 딱 적어놨네요.


 가게 내부

 

롤링파스타 내부
롤링파스타 내부
 가게 내부는 캐주얼 하면서도 꽤나 고급스럽네요. 
테이블이 좁은 편인게 살짝 아쉽습니다. 공간 활용도를 늘리기 위함이겠죠?
 
가성비가 좋은 가게이다보니 학생들이 많습니다.
 
롤링파스타 셀프코너
롤링파스타 셀프코너

 가게 한쪽에는 셀프 코너가 있군요. 


 메뉴판

 

롤링파스타 메뉴판
롤링파스타 메뉴판
 롤링파스타의 메뉴판입니다. 
만원이 넘어가는 메뉴는 찹스테이크 하나 뿐이네요. 
남포동 같은 시내에서 월세나 인건비 등을 고려하면 파스타 메뉴 가성비로는 따라올 가게가 없을 것 같습니다. 
 
롤링파스타 세트메뉴
롤링파스타 세트메뉴
 세트 메뉴도 있네요. 
 
롤링파스타 식재료 설명
롤링파스타 식재료 설명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나 이탈리아산 화이트와인 식초, 자연치즈 등 좋은 재료를 사용하네요. 
그런데도 이런 가격을 유지하는 게 대단합니다. 
 
롤링파스타 파스타 메뉴
롤링파스타 파스타 메뉴
 
알리오 올리오는 4500원이네요...
 
롤링파스타 피자 메뉴
롤링파스타 피자 메뉴
 
피자류도 만 원이 넘지 않습니다. 
 
롤링파스타 음료 메뉴
롤링파스타 음료 메뉴
 
 캐주얼 양식당이지만, 양식당 답게 와인도 페어링할 수 있네요. 
구색은 제대로 갖추고 있습니다. 

저는 쉬림프 베이컨 피자와 로제 크림 쉬림프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식사

 

로제 크림 쉬림프 파스타
로제 크림 쉬림프 파스타
 
로제 크림 쉬림프 파스타입니다. 
로제 치고는 색이 크게 진하지는 않네요. 맛은 의외로 무난하게 맛있습니다. 
파스타는 가성비가 괜찮네요. 
 
쉬림프 베이컨 피자
쉬림프 베이컨 피자
 
쉬림프 베이컨 피자입니다. 
가격을 보고 대충 짐작을 하기는 했는데, 씬피자가 나오네요. 살짝 아쉽습니다. 
맛도 조금 부실한 느낌이 강합니다. 
 
파스타와 피자
파스타와 피자
 
 피자가 M이 최대라 M을 주문했는데도 꽤 작네요. 파스타도 아주 양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피자보다는 파스타 종류나 도리아, 필라프를 주문하면 가성비는 아주 좋을 것 같네요. 

 맛동민 총평 

  • 맛  ★★★☆ : 피자는 실망, 파스타는 의외로 무난. 
  • 양  ★★☆ :  피자, 파스타 모두 양이 많지는 않은 편.
  • 가격 ★★★★★ :  가성비 하나는 깡패.
  • 서비스  ★★★☆ :  평범한 서비스.
  • 위생  ★★★☆ : 회전율이 좋은 가게라 아주 깔끔한 편은 아님. 
  • 분위기  ★★★☆ : 캐주얼 양식당. 
  • 편의성  ★★★☆ : 주차공간은 미비, 메뉴 설명은 자세함. 

총점 : ★★★☆

맛동민 한줄평 : 파스타 메뉴 한정으로 무난한 맛과 뛰어난 가성비 

 

 

이전발행글

https://tastedongmin.tistory.com/91

 

[부산 남포동 카페] 광복동 12시 : 남포동 감성카페 브루잉커피와 디저트 페어링 바

[부산 남포동 카페] 광복동 12시 : 남포동 감성카페 브루잉커피와 디저트 페어링 바 <부산 남포 / 카페> 광복동 12시   오늘은 남포동에 생긴 감성카페 광복동 12시를 리뷰합니다. 올해 8월에 문을

tastedongmin.tistory.com

https://tastedongmin.tistory.com/59

 

[영도 파스타 맛집] 그라치에: 감자뇨끼와 통오징어먹물리조또가 맛있는 영도 레스토랑

[영도 파스타 맛집] 그라치에: 감자 뇨끼와 통오징어 먹물 리소토가 맛있는 영도 레스토랑 <영도 맛집 / 파스타 양식> 그라치에 요새 영도에 데이트를 할만한 핫한 레스토랑이 많습니다. 오늘은

tastedongmin.tistory.com

 

지금까지 믿을 수 있고 자세한 리뷰어

맛 동 민 이었습니다 !

오늘도 맛있는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