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대연동 맛집 / 경양식>
모짜르트
부산문화회관에서 2022년 퓰리처 사진전을 전시를 본았다. 2시간을 넘게 서서 전시를 봐서 지친 나와 여자친구.
멀리 걷기 싫어서 근처에서 밥을 먹기로 했다. 찾아보니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식당이 부산문화회관 바로 앞에 있었다.
여기다 싶어서 방문한 곳.
부산문화회관, 부산시립박물관, 유엔평화기념관, 유엔공원, 국립일제강제동원역사관 등 문화시설이 모두 도보로 지척이다.
특히 부산문화회관은 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 주차장은 따로 없는데 바로 앞 도로에 노상주차장이 있다.
특이사항은 백종원의 3대 천왕에 출연한 가게라는 것. 가게 설명에 따르면 백종원 대표가 극찬을 했다는데 방송은 보지 않아서 모르겠다.
부산문화회관 바로 앞에 위치한 모짜르트. 근처 도로에 댄 차들이 많다.
가게 내외부 곳곳에 훈장처럼 내걸린 백종원의 3대천왕 출연이력. 여기저기 정말 많이도 써놨다.
일단 백종원 선생님이라 믿어보는데 과연 맛있을지.
포장도 가능한 식당이고,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안심식당.
이탈리아나 유럽 해변 근처에 위치한 오래된 바 같은 느낌의 레스토랑.
자리마저 엔틱 그자체.
맥주나 칵테일, 안주 등도 팔고 있다. 카페+경양식+술집의 잡다한 구성.
후식으로는 커피, 아이스크림, 주스 중에 선택할 수 있었는데 아이스크림을 선택했다.
그런데 당연히 식후에 주려니 생각했건만 밥을 한창 먹고있는 중에 아이스크림을 턱 내놓았다.
아이스크림이 다 녹을까싶어서 정중히 식후에 내달라고 요청드렸다. 서비스 마저 아쉽...
식후에 먹으니 아이스크림 역시 그냥 누네띠네+바닐라 아이스크림.
제품을 쓰는 게 나쁜 것은 아닌데 요리 전반적으로 제품이 나오니, 식당 음식이 아니라 급식을 먹는 것 같은 느낌이 강하고
그마저도 인상적일 것이 하나도 없어서 실망스러웠다. 어디 한적한 시골 레스토랑에서 경양식을 흉내낸 느낌이랄까.
백종원의 3대 천왕 식당에 실망한 적은 잘 없었는데 처음으로 좀 크게 실망했다.
총점 : ★★★
맛동민 한줄평 : 쇼미 1차 예선을 뚫고 올라와 기대했는데, 불구덩이로 들어가는 올드한 1세대 래퍼를 보는 기분.
[부산 부산대 맛집] 톤쇼우: 늘 웨이팅 넘치는 부산 넘버원 돈까스 맛집
[부산 부산대 맛집] 톤쇼우: 늘 웨이팅 넘치는 부산 넘버원 돈까스 맛집 <부산 부산대 맛집 / 돈까스> 톤쇼우 오늘은 부산대에서 식사를 하게 되면 늘 최우선 순위로 고려하게 되는 부산
tastedongmin.tistory.com
[부산 초량 맛집] 고관함박: 부산진역 앞 가성비 좋은 착한가격 함박맛집
[부산 초량 맛집] 고관함박: 수정동의 가성비 좋은 착한가격 함박맛집 <부산 초량 맛집 / 양식> 고관함박 오늘은 부산 초량 부산진역 쪽에 위치한 가성비 맛집 고관함박을 소개합니다. 저는 고
이 글은 협찬없이 광고없이 내돈내산으로 쓰여진 리뷰글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좋아요)클릭과 댓글을 써주세요~
- 맛 동 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