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망미동 맛집 / 일식당>
연어자리
오늘은 망미동 배산역 근처의 연어요리가 맛있는 가게 연어자리를 소개합니다. 남자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들리게 되는 병무청 근처에 있는 가게입니다. 저는 수영sk뷰 아파트에 임장을 갔다가 방문하게 되었는데 꽤나 괜찮은 인상을 받아서 리뷰합니다.
연어자리는 배산역 근처에 새로 생긴 일식집입니다.홀은 테이블이 3개 밖에 없는 작은 가게로 포장과 배달이 주력인 가게입니다. 그래서 배달가격과 가게 가격이 조금 다르네요.
주차공간은 따로 없고, 가게 앞에 한 대 정도를 댈 수 있습니다. 노르웨이산 슈페리어 등급 연어만 사용하고 당일 작업하고 당일 판매한다고 합니다. 연어에 진심인 가게가 모토인 것 같네요.
새우를 주고 대신 제가 좋아하는 연어 아부리를 두 개 먹었습니다. 담백하고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생연어 초밥도 연어가 두툼해서 씹는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우동은 면이 다소 적게 든 편이고 평범한 느낌이었지만,
초밥과 사케동이 아주 따뜻한 음식은 아니어서 잘 주문한 것 같네요. 무난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연어 요리 퀄리티가 좋고, 가성비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총점 : ★★★★
맛동민 한줄평 : 가게는 좁지만 구성과 맛이 괜찮은 연어 전문점 연어자리
[부산 망미동 맛집] 코카모메: 줄서서 먹는 망미동 텐동 맛집 (+주차장)
[부산 망미동 맛집] 코카모메: 망미동 텐동 맛집 (+주차장) <부산 망미동 맛집 / 일식당> 코카모메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는 튀김요리지만 의외로 텐동은 잘하는 집과 못하는 집의 차이가 크
tastedongmin.tistory.com
[수영구 남천동 맛집] 스시하루 : 신선한 재료와 친절한 접객의 스시 오마카세
[수영구 남천동 맛집] 스시하루 : 신선한 재료와 친절한 접객의 스시 오마카세 <수영구 남천동 맛집 / 일식당> 스시하루 오늘은 남천동 광안리 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스시 오마카세 맛집
지금까지 믿을 수 있는 내돈내산 리뷰어
맛 동 민 이었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좋아요)클릭과 댓글을 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