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남자 맛동민

반응형

[부경대 경성대 맛집] 온더야드 : 분위기 좋은 경성대 화덕 피자 파스타 맛집  

 

<부경대 경성대 맛집 / 피자>

 

온더야드 (on the yard) 

 

온더야드 4치즈 피자
온더야드 4치즈 피자

 

  제가 피자를 너무 좋아하는 피자 귀신이라 데이트 할 때도 종종 피자를 먹곤 하는데요.

오늘은 경성대 부경대 쪽에 피자로 유명한 맛집 온더야드를 다녀와서 리뷰를 합니다.

 


위치 / 요약 

 

 

 

 

 

  • 주소 : 부산 남구 수영로346번길 23-1 / 대연동 34-18 (경성대 부경대역 1번 출구에서 318m 도보 4분)
  • 전화번호 : 070-4131-0567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주차 : 주차공간 없음 (노상주차)
  • 주요 메뉴 및 가격 : 4치즈 피자 16000원, 베이컨 크림 파스타 10500원, 쉬림프 파스타 11000원
  • 포장배달 가능여부 : 포장 가능
  • 특이사항 : 반반피자 가능, 맵기 조절가능 

 

 온더야드는 경성대 부경대 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긴 편인데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주의하셔야 합니다.

 

 

피자는 2~3인 크기로 나오는데 만원 중 후반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포장 주문도 가능하고 남은 음식도 포장 가능합니다.

피자 종류를 반반으로 주문할 수 있고, 메뉴에 없어도 맵기 조절 등을 주문시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가게 외관

 

온더야드 입구
온더야드 입구
 
 온더야드는 골목길에 있지 않고, 골목에서 조금 더 들어간 곳에 가게가 있습니다. 
가게 앞에 보이는 주차장은 가게 주차장은 아닌 것 같네요. 
 
온더야드 바깥 문
온더야드 바깥 문

 

 입구 안쪽으로는 이름 처럼 정원이 있습니다. 
 
 
온더야드 가게 외관
온더야드 가게 외관
 
 레트로 하면서도 키치한 특이한 감성의 가게네요. 
 
웨이팅 벤치
웨이팅 벤치
 
밖에는 곳곳에 웨이팅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외부 좌석
외부 좌석
 
날씨가 좋을 때는 밖에서 차를 한 잔해도 좋을 것 같네요. 

 가게 내부

 
 
온더야드 가게내부
온더야드 가게내부

 

 가정집을 개조한 것 같은 온더야드는 가게가 꽤 넓습니다. 

 

온더야드 화덕
온더야드 화덕

 

 파스타 가게에서 적당히 내놓는 느낌의 씬 피자가 아니라

화덕으로 구운 제대로 된 피자를 만드는 곳이네요. 주방을 보니 벌써 마음에 듭니다.

 

 
온더야드 인테리어
온더야드 인테리어
 
 내부는 딱 이런 컨셉이다라고 말하기 어려운 특이한 감성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온더야드 내부 좌석
온더야드 내부 좌석
 
 레트로한 중세의 느낌이라고 할까요. 특이하네요.
공간은 넓지만 좌석이 아주 많지는 않습니다. 
 
온더야드 소품
온더야드 소품

 

 주인분이 소품이나 미술 등에 관심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온더야드 내부좌석
온더야드 내부좌석
 
분위기도 그렇고 소개팅 같은 걸 하기에도 나쁘지 않은 가게 같네요.
 

 메뉴판

 

온더야드 피자 메뉴판
온더야드 피자 메뉴판
 
온더야드의 메뉴판입니다. 
피자는 레귤러 사이즈가 전부이고 가장 인기가 많은 것은 4치즈 피자입니다. 
하프&하프는 절반 사이즈로 나오는 게 아니라, 하프&하프 2개의 가격을 각각 더해서 레귤러 한 판이 나온다고 하네요.
 
온더야드 파스타 메뉴판
온더야드 파스타 메뉴판
 
파스타류는 대부분 만원 초반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네요. 종류가 많습니다.
저는 4치즈 피자와 오징어 먹물 크림파스타 중에 오징어&게살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식사

 
꿀, 피클, 마요소스
꿀, 피클, 마요소스
 
치즈 피자를 주문했는데 고르곤졸라 피자처럼  꿀도 같이 나오네요. 
오른쪽 화이트 소스는 갈릭소스인줄 알았는데 마요소스에 가까웠습니다. 
 
4치즈피자
4치즈피자

 

 주문한 4치즈 피자입니다. 2~3인 정도의 양으로 나오네요.

치즈위에 토핑으로 치즈가 올라가 있습니다.

 

 
오징어게먹물파스타
오징어게먹물파스타
 
 오징어 게살 먹물파스타 입니다. 약간 맵게 부탁드렸습니다. 
게살은 먹물에 물들어서 잘 보이지 않네요. 게살은 좀 적게 들어간 것 같기도 했습니다. 
 

식사 상세 

 
4치즈피자
4치즈피자
 
치즈를 많이 사용한데다 화덕에서 구워서 도우가 바삭한 느낌이 있네요. 
치즈에 치즈를 더해서 여자친구는 약간 느끼해했습니다. 저는 치즈 덕후라 너무 좋았습니다. 
 
먹물파스타
먹물파스타

 

 여자친구는 매운 먹물파스타가 맛있다고 했는데

저는 예전에 그라치에에서 먹었던 먹물 리조또가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양은 1인분 정도였습니다. 

 

포장가능
포장가능

 

 계산을 할 때보니 포장도 된다고 하네요. 테이크 아웃을하면 감자튀김이나, 어니언링 서비스가 된다고 합니다. 


 맛동민 총평 

  • 맛  ★★★★ :  치즈를 많이 사용하고, 화덕에 구워서 맛있음. 파스타는 평타. 
  • 양  ★★★★ :  피자는 2인에서는 약간 많고, 3인은 약간 적은 양, 파스타는 1인분 양. 
  • 가격 ★★★★ :  피자, 파스타 모두 보통 정도의 가격대.
  • 서비스  ★★★★★ :  서빙하시는 분이 아주 친절하심. 설명도 잘해주시고, 요구도 잘들어주셨음. 
  • 위생  ★★★★ : 깔끔한 편.
  • 분위기  ★★★☆ : 특이한 분위기, 다소 컨셉이 모호하게 난잡한 느낌도 있음. 
  • 편의성  ★★★ : 주차공간 미비. 하프&하프 메뉴가 직관적이지 않음. 

총점 : ★★★★

맛동민 한줄평 : 경성대 부경대에 괜찮은 화덕 피자 맛집. 파스타보다는 피자를 추천. 

 

 

이전발행글

https://tastedongmin.tistory.com/113

https://tastedongmin.tistory.com/111

 

[부산 망미동 맛집] 코카모메: 줄서서 먹는 망미동 텐동 맛집 (+주차장)

[부산 망미동 맛집] 코카모메: 망미동 텐동 맛집 (+주차장) <부산 망미동 맛집 / 일식당> 코카모메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는 튀김요리지만 의외로 텐동은 잘하는 집과 못하는 집의 차이가 크

tastedongmin.tistory.com

지금까지 믿을 수 있고 자세한 리뷰어

맛 동 민 이었습니다 !

오늘도 맛있는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