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남자 맛동민

반응형

[부산 센텀 맛집] 수변최고돼지국밥 센텀점: 벡스코 신세계백화점 근처 돼지국밥 맛집 (+주차장)

 

<부산 센텀 맛집 / 돼지국밥>

 

수변최고돼지국밥

 

돼지국밥
수변최고돼지국밥

 

 오늘은 해운대의 국밥 1티어 맛집 수변최고돼지국밥 센텀점입니다.

수변최고돼지국밥은 민락동에 있는 본점이 정말 유명하죠. 센텀점은 본점의 사장님이 직영으로 차린 2호점입니다.

 

본점은 보통 엄청난 웨이팅이 있기 때문에 적은 웨이팅으로 접근성 좋게 이용하고 싶다면 센텀점 방문을 추천합니다. 


위치 / 요약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센텀3로 26 2층/ 우동 1506 2층 (센텀시티역 3번 출구에서 188m 도보 3분)
  • 전화번호 : 051-746-8897
  • 영업시간 : 매일 08:00 - 22:00
  • 주차 : 제휴주차장 운영 (센텀스퀘어 빌딩 주차장 주차권 30분 제공) 
  • 주요 메뉴 및 가격 : 고기국밥 8000원, 섞어국밥 8000원, 내장국밥 8000원, 순대만국밥 8000원, 수육백반 10000원
  • 포장배달 가능여부 : 포장가능
  • 특이사항 : 직영점

  수변공원 근처에 있어서 다소 접근성은 떨어지는 민락본점에 비해 

수변최고돼지국밥 센텀점은 센텀시티, 벡스코역에서도 가깝고, 벡스코나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등에서도 가까워서 

접근성이 좋은 가게입니다. 

  

 

 여쭤보니 센텀점의 사장님 또한 민락 본점과 같은 분으로 직영점인 만큼 맛의 차이는 없을 것 같네요. 

그렇다면 웨이팅이 적은 센텀점을 방문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수변최고돼지국밥은 센텀스퀘어 빌딩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센텀스퀘어 빌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차권을 주기는 하는데 30분만 제공되는 것은 다소 아쉽네요. 

 


주차장 

 

센텀스퀘어 주차장 입구
센텀스퀘어 주차장 입구

 

 30분을 제공하는 센텀스퀘어 빌딩 주차장 입구는 센텀스퀘어 빌딩 왼쪽 편에 있습니다.

부산은행 간판이 보이면 그대로 건물을 따라 돌면 됩니다. 

 


 가게 외관

 

수변최고돼지국밥 센텀점의 입구
수변최고돼지국밥 센텀점의 입구

 

 수변최고돼지국밥 센텀점의 입구입니다. 

웨이팅으로 터져나가는 본점을 보면서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게 센텀점을 열었다고 적혀있네요. 

 


 가게 내부

 

 

수변최고돼지국밥 내부
수변최고돼지국밥 내부

 

 내부가 아주 넓습니다. 안쪽 끝에는 1인 좌석도 있습니다. 

 

 
수변최고돼지국밥 1인 좌석
수변최고돼지국밥 1인 좌석

 

 입구 바로 오른쪽에도 역시 좌석이 있고, 1인좌석과 셀프코너가 있습니다. 

 

 
수변최고돼지국밥 주방
수변최고돼지국밥 주방

 

 

 

 주방은 반쯤 오픈형인데, 슬쩍보니 주방인원들이 주방모자, 장갑, 마스크 앞치마 등 

위생용품들을 잘 갖추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위생적인 가게네요. 

 


 메뉴판

 

수변최고돼지국밥 메뉴판
수변최고돼지국밥 메뉴판
 
 수변최고 돼지국밥의 메뉴판입니다. 
주요 메뉴들은 8천원으로 무난한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고 수육백반은 10000원이네요. 
저는 섞어국밥을 같이간 여자친구는 고기국밥을 주문했습니다. 
 

 


식사

 

 
수변최고돼지국밥 반찬
수변최고돼지국밥 반찬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갓 담근 스타일의 배추김치와 달달한 깍뚜기가 좋습니다. 부추나 다른 채소들도 싱싱해보이네요. 

 

수변최고돼지국밥 섞어국밥
수변최고돼지국밥 섞어국밥

 

 주문한 섞어국밥입니다. 다데기를 넣어서 주고 간도 맞춰서 나오네요. 

국물은 뽀얀 국물입니다. 

 

 
수변최고돼지국밥 고기국밥
수변최고돼지국밥 고기국밥
 

 고기국밥도 나왔습니다. 얼핏 보기에도 고기양이 많아보이네요. 


식사 상세 

 

 

섞어국밥 고기양
섞어국밥 고기양

 

 
 휘휘저어 다데기를 풀고 한 술 떴는데, 역시나 고기가 가득 들어있네요. 
고기 양이 정말 많습니다. 근데 밥 양이 다소 적네요.
 
 
섞어국밥 순대
섞어국밥 순대
 
 국물도 잡내없이 깔끔하면서도 진한 편이고 순대도 속이 실하게 차있습니다.
양이 상당하네요. 명성만큼 뛰어난 국밥이었습니다.   

 


 맛동민 총평 

  • 맛  ★★★★★ :  유명세 만큼이나 뛰어난 근본의 맛. 진하고 깔끔. 
  • 양  ★★★★☆ :  고기 등 건더기 양이 푸짐함. 밥 양이 다소 적음. 
  • 가격 ★★★★ :  평범한 가격대.
  • 서비스  ★★★★☆ :  사장님이 아주 친절하심.
  • 위생  ★★★★★ :  주방인원들이 아주 위생용품을 잘 착용하고 있음. 
  • 분위기  ★★★★ : 깔끔한 분위기.
  • 편의성  ★★★★☆ : 1인 좌석 등을 갖춰놓은 세심함. 주차 이용시간 30분 제공은 다소 아쉬움. 역이나 주요 건물 등에서 접근성이 좋음. 

총점 : ★★★★★

맛동민 한줄평 : 해운대 1티어 국밥 맛집. 센텀점도 본점만큼이나 훌륭.

 

 

이전발행글

https://tastedongmin.tistory.com/97

 

[부산 시청 맛집] 최가네엄마돼지국밥: 깔끔함이 돋보이는 수육백반 돼지국밥 맛집

[부산 시청 맛집] 최가네엄마돼지국밥: 깔끔함이 돋보이는 수육백반 돼지국밥 맛집 <부산 시청 맛집 / 국밥> 최가네엄마돼지국밥  오늘은 부산 시청 부근 직장인들과 거제동 주민들이 많

tastedongmin.tistory.com

https://tastedongmin.tistory.com/22

 

[부산 사상 맛집] 합천일류돼지국밥: 현지인이 추천하는 부산 최고의 맑은 국물 돼지국밥 맛집

[부산 사상 맛집] 합천일류돼지국밥: 현지인이 추천하는 부산 최고의 맑은 국물 돼지국밥 맛집 <부상 사상 맛집 / 돼지국밥> 합천일류돼지국밥  오늘은 개인적으로 부산에서 가장 맛있

tastedongmin.tistory.com

지금까지 믿을 수 있고 자세한 리뷰어

맛 동 민 이었습니다 !

오늘도 맛있는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