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남자 맛동민

반응형

[부산 시청 카페] 후스: 샌드위치와 빵이 맛있는 브런치 카페  

 

<부산 시청 / 카페>

 

후스 

 

후스
후스

 

 오늘은 부산시청근처 카페 후스를 리뷰합니다. 

후스는 분위기도 좋고 브런치카페로도 유명한 곳이라 주위에서 브런치를 많이 먹으러 오는 곳입니다. 

 


위치 / 요약 

 

 

 

  • 주소 : 부산 연제구 시청로 24 / 연산동 1371-7 (시청역 7번 출구에서 248m 도보 3분)
  • 전화번호 : 051-853-2429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토요일 19:00) / 일요일 정기휴무 
  • 주차 : 주차공간 없음 (노상주차)
  • 주요 메뉴 및 가격 : 후스 샌드위치 단품: 7500원, 세트(샌드위치+미니샐러드+아메리카노/오렌지주스 택1):10500, 크렌베리 닭가슴살 샌드위치 단품: 8500원, 세트: 11500원 
  • 포장배달 가능여부 : 가능 (테이크 아웃시 세트에서 샐러드는 미포함 500원 할인)
  • 특이사항 : 세트메뉴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변경시 500원 추가 

 

 시청역에서 가까운 곳입니다. 주차공간이 따로 없는 것이 조금 아쉬운 카페에요. 샌드위치류와 카페류, 베이커리류를 팔고 있는데 샌드위치가 제일 유명한 것 같네요. 하지만 저는 점심식사 후 간거라 빵과 음료만 먹었습니다. 다음에 브런치로 샌드위치를 먹어봐야겠네요. 

 

 


 가게 외관

 

 

후스 외관
후스 외관
 
 분식집인 후스테이블과 함께 있는 카페입니다. 
주인분이 카페와 분식집 둘 다 같이 운영하는 것 같네요. 2층이 후스테이블입니다. 

 

후스 외부 모습
후스 외부 모습

 

 

 유럽스타일의 가정집 같은 느낌으로 꾸며져 있네요. 

외관이 예뻐서 지나가면서 한 번은 가봐야지 했는데 오늘 가게 되었습니다. 


 가게 내부

 

 

후스 내부
후스 내부

 

 내부 인테리어도 진짜 감각적인 것 같아요. 

직원들도 모두 유니폼과 모자 등을 착용하고 있고, 자리도 매번 손님이 나가시면 바로 치워지고 있었습니다. 

위생적으로도 훌륭합니다. 

 

후스 안 쪽
후스 안 쪽

 

 카페는 카운터가 있는 공간과 안쪽 공간 그리고 복층 공간 세 곳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후스 복층
후스 복층

 

 복층 공간이 있는 것도 특이하네요. 

 

후스 인테리어
후스 인테리어

 

 내부를 밝고 깔끔하게 잘 꾸며놓았습니다. 

 


 메뉴판

 

후스 메뉴판
후스 메뉴판

 

 후스테이블의 메뉴판입니다. 커피 메뉴판과 브런치류가 있는 샌드위치 샐러드 메뉴판 두 개가 있네요. 

 

커피&음료 메뉴판(출처:네이버 지도)

 

 제가 찍은 사진을 확대하니 가독성이 떨어져서 네이버지도에 올라와있는 메뉴판을 가져왔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은 무난한 편이네요. 

 

샌드위치 샐러드 메뉴판
샌드위치&샐러드 메뉴판 (출처:네이버지도)
 
 
샌드위치와 샐러드 메뉴판입니다. 단품과 세트메뉴로 나눠서 팔고 있네요. 
 
 
 
베이커리류
베이커리류
 
베이커리류와 쥬스, 무화과 잼 등도 팔고 있습니다. 
 
 
빵 가격
빵 가격
 

 파이나 스콘, 몽블랑(7500원) 등도 맛있어보이네요.

방금 밥을 먹고왔지만, 후식 배는 따로라는 말과 함께 몽블랑 빵도 주문했습니다. 

 

쥬스류
과일류

 

친구는 커피류 대신 스파클링 애플쥬스를 주문하네요.


음료 및 디저트

 

 

음료 및 디저트
음료 및 디저트

 

 빵과 음료 등을 직접 가져다 주셨습니다. 

후스는 서빙도 직접해주시고, 나중에 자리도 직접 치워주시네요. 편의적입니다. 

 

데코
데코
 
 꽃은 주문하지 않았는데 ㅋㅋ 꽃도 같이 나오는게 너무 예쁘네요. 
카페에 저희 테이블 말고는 다 여자분들이셨는데, 여자분들에게 인기 많은 이유를 알 것 같네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센스도 좋네요.
 
스파클링사과주스
스파클링사과주스
 
스파클링 애플 주스에는 얼음컵이 같이 나왔습니다. 
 
몽블랑
몽블랑
 
 몽블랑 빵이 따뜻하게 나왔는데, 속이 촉촉하고 쫀득한게 제대로였습니다. 
빵이 맛있네요.  
녹차라떼
녹차라떼

 

 녹차라떼도 무난했습니다. 

분위기, 빵, 음료,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운 카페였습니다. 

바로 옆에 텐퍼센트 본점도 있는데, 시청에는 좋은 카페가 많아서 좋네요. 


 맛동민 총평 

  • 맛  ★★★★☆ :  음료류 베이커리류 모두 괜찮음.
  • 양  ★★★★ :  적당함. 
  • 가격 ★★★☆ :  무난한 편. 
  • 서비스  ★★★★★ :  직원들이 친절함.
  • 위생  ★★★★★ : 가게도 깨끗하고 자리도 바로바로 치워지는 곳. 
  • 분위기  ★★★★★ : 밝고 따뜻한 분위기. 인테리어가 뛰어남. 
  • 편의성  ★★★★ : 직접 서빙해주고 치워주심. 주차공간이 미비한 게 아쉬움.

총점 : ★★★★☆

맛동민 한줄평 : 부산시청 근처에 주저없이 추천할 만한 카페. 

 

 

이전발행글

[부산 시청 카페] 스파지오커피: 시청역근처 조용한 레트로무드 카페

 

[부산 시청 카페] 스파지오커피: 시청역근처 조용한 레트로무드 카페

[부산 시청 카페] 스파지오커피: 시청역근처 조용한 레트로무드 카페 <부산 시청 / 카페> 스파지오커피 오늘은 17년째 자리를 지키고 있는 부산 시청 근처의 카페 스파지오 커피를 리뷰합니다. 조

tastedongmin.tistory.com

[부산 시청 카페] 카페태리: 양정동 가성비 좋고 신선한 생과일주스 맛집

 

[부산 시청 카페] 카페태리: 양정동 가성비 좋고 신선한 생과일주스 맛집

[부산 시청 카페] 카페태리: 양정동 가성비 좋고 신선한 생과일주스 맛집 <부산 시청 양정 / 카페> 카페태리  오늘은 양정동에서 생과일주스로 특히 인기가 많은 카페죠 카페태리를 리뷰합니다.

tastedongmin.tistory.com

 

지금까지 믿을 수 있는 내돈내산 리뷰어

맛 동 민 이었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좋아요)클릭과 댓글을 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