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남자 맛동민

반응형

 

[사하구 카페] 젬스톤 사하점: 주차장이 넓은 사하구 대형카페

 

<사하구 카페 / 젬스톤>

 

젬스톤 사하점 

 

젬스톤 대표사진

 

사하구 대형카페 젬스톤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영도나 송도에도 있는 젬스톤! 대형카페인데다 인테리어도 예뻐서 종종 찾곤합니다.

저는 헬스장 근처라 마치고 글을 쓰려고 방문했습니다.

 


지도 및 요약

 

 

  • 주소: 부산 사하구 장평로 406 (사하역 6번 출구에서 539m)
  • 전화번호: 0507-1356-0705
  • 영업시간: 매일 10:00 - 00:00, 라스트오더 23:30
  • 주차: 가능
  • 주요메뉴: 오아시스 슈페너 6500원, 더치 크림 라떼 6800원, 아메리카노 4500원

 

사남초등학교 옆에 자리 잡은 젬스톤 입니다.

원래는 가구공장이었던 곳을 리모델링해서 개업한 곳이라 평수가 아주 넓습니다.

요즘같은 코로나 시기에 마음이 편해지는 장소입니다.

 

그리고 특히 주차장이 큰 점이 차를 가지고 방문할 때 편리해서 좋습니다.

매일 영업하고 영업시간도 12시까지로 긴게 마음에 드네요

 


카페 외부

 

젬스톤 외부

 

낮에 찍은 젬스톤 입니다.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이 있어서 접근성이 좋네요.

 

젬스톤 주차장

 

종종 식사를 하고 차로 카페를 가야할 때 젬스톤이 바로 떠오르는 이유 바로 넓은 주차장입니다.

심지어 외부에도 주차 자리들이 꽤 있습니다.

주차하기가 아주 편합니다.


카페 내부

 

젬스톤 입구 계단
젬스톤 일러스트

 

젬스톤 사하점은 일러스트 작가 폿지님과의 콜라보를 통해

젬스톤 캐릭터와 포토존, 굿즈 등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사하점만의 특색이네요.


 

젬스톤 내부1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거리두기가 아주 잘지켜지고 있다는 생각이 바로 들었습니다.

매장이 참 넓네요.

 

젬스톤 카운터

젬스톤 카운터와 베이커리 코너입니다. 

 

젬스톤 메뉴판

 

한 쪽으로 빵을 팔고 있습니다. 젬스톤의 시그니처는

솔트커피, 시트론 오아시스, 보틀 밀크 티 세 가지네요.

가격대는 살짝 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저는 역시 제가 좋아하는 메뉴만 먹었습니다ㅋㅋ

총 네 번을 방문해서, 제주말차라떼, 아메리카노, 패션프루츠 에이드, 바닐라라떼를 먹었습니다.

 

먹었던 것 중에서는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가 산미가 적당해서 좋았습니다.

가격은 있지만 음료량은 꽤 많이 주는 편인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로 치면 기본이 그란데 정도는 되는 것 같네요.

 


카페 내부상세

 

젬스톤 내부상세

 

매장 가운데 스웨이드 재질의 쇼파자리들이 참 편합니다. 연인들이 나란히 앉기 좋아요.

 

젬스톤 쇼파좌석

 

두 번째 방문에서는 저는 이자리에 나란히 앉았었습니다.

 

젬스톤 인기좌석

 

고급진 감성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좌석입니다. 마감시간대라 조금 한적하네요.

평소에는 인기가 많은 좌석 입니다.

 

젬스톤 핑크좌석

 

젬스톤에 오면 항상 핑크핑크한 이 자리들이 가장 인기가 많더라구요.

 

젬스톤 샹들리에

 

카페 내부에 샹들리에가 돋보이네요.

 

젬스톤 야경

 

카페 창은 통장으로 크지만 

사실 밖은 도로변만 있고 뷰로는 그다지 볼게 없습니다. 

그래도 나름 사하구의 야경이 보입니다. 

 

 

젬스톤 2층좌석
젬스톤 2층 상세 

 

제가 젬스톤에 오면 주로 앉는 2층 자리입니다.

계단이 있어서 안전 때문에 2층석은 노키즈존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보통 때도 1층보다는 조용하고 아늑한 느낌이 들어서 글을 쓰러가면 이자리에 앉게 됩니다.

샹들리에가 잘보이는 자리입니다.


젬스톤 굿즈

 

마지막으로 화장실 앞쪽에는 젬스톤 굿즈도 팔고 있습니다.

다양한 구경거리가 있어서 좋네요.

 


맛동민 총평 

맛 : ★★★★ / 무난한 맛

양 : ★★★★☆ / 잔도 크고 양이 꽤 많은 편.

가격 :★★★ / 대부분 5~7천원 대라 가격대가 조금 있음. 대신 10프로 적립이벤트는 계속 진행중.

분위기: ★★★★☆ / 대형 카페라 공간이 넓고 각 공간이 특색이 있어서, 여러번 와도 질리지 않는 카페.

편의성: ★★★★ / 역에서는 거리가 약간 있지만 사하역이 근처고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음. 무엇보다 대형 주차장이 차로 가기에 편리함. ​영업시간도 길어서 언제든 ok.

 

총점 :★★★★

 

맛동민 한줄평 :  사하구에 접근성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바로 여기

 

 

이전발행글

 

https://tastedongmin.tistory.com/16

 

[괴정 카페] 카페만디: 숲속의 동화카페 만디(mandi)

<괴정 카페 / 카페 만디> 카페 만디 안녕하세요 믿을 수 있고 자세한 솔직전문 리뷰어 맛 동 민 입니다 ! 오늘은 괴정의 동화 카페로 유명한 카페 만디입니다. 이름 그대로 산만디에 있어서 찾아

tastedongmin.tistory.com

https://tastedongmin.tistory.com/14

 

[부산 강서구 카페] 카페 월하: 달이 비치는 공간 감성카페 월하(月下)

<부산 강서구 / 카페> 카페 월하 (月下) 안녕하세요 믿을 수 있고 자세한 솔직전문 리뷰어 맛 동 민 입니다 ! 오늘은 강서구에 위치한 감성카페 월하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요새 강서구 쪽에 넓고

tastedongmin.tistory.com

 

믿을 수 있고 자세한 

솔직전문 리뷰어

맛 동 민 이었습니다 !

 

오늘도 맛있는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