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일산지 / 카페>
카페코지
카페코지 대표사진
오늘은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에서 유명한 베트남 풍의 카페죠. 울산 동구에 위치한 카페코지를 리뷰합니다.
카페코지는 일산해수욕장이나 대왕암공원과 근처에 위치하여 관광 후 방문하기 좋은 카페입니다. 또한 카페코지는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카페라 카페 안에서 바다를 보며 음료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주소 : 울산 동구 일산진 4길 10 4층 카페코지 / 울산 동구 일산동 953-8 4층 카페코지 (대왕암공원 차량 3분, 일산해수욕장 차량 1분)
전화번호 : 052-201-090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매월 두 번째주 월요일 휴부
주차 : 근처주차장 이용 (일산지 공영주차장)
주요 메뉴 및 가격 : 코코넛 커피 스무디 5300원, 코코넛 망고 스무디 5800원, 코코넛 딸기 스무디 5500원
포장 배달 가능 여부 : 가능
울산 동구 일산지쪽 대왕암 공원 근처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대왕암공원과 일산해수욕장에서도 가까운 곳으로 도보로 가기에도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꽤 긴 편인데, 월요일에는 격주로 쉬기 때문에 잘 확인하시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주차는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많아서 쉽게 주차할 수 있고, 일산지 공영주차장이 두 블럭정도 떨어져 있어서 저도 거기 주차했습니다. 주요 메뉴는 가격대가 조금은 있는 편입니다. 카페코지는 배달의 민족에도 등록이 되어 있어서 배달도 가능하네요.
일산지 공영주차장
주차는 일산지 공영주차장을 비롯해서, 가게 건물 뒤편에도 공터가 있어서 주차할 수 있습니다. 주차 공간이 꽤 넓어서 주차하기는 어렵지 않았네요.
카페코지 외관
카페 코지 건물이 꽤 큰 편입니다. 바다가 보이는 방면에서 보면 오른쪽 사진같은 뷰가 보이고, 그 왼편으로 돌아가면 왼쪽 사진 같은 모습입니다.
카페코지 입구
카페 코지의 입구입니다. CAPHE COZY라는 글자와 파인애플 로고가 눈에 띄네요. 건물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카페 입구입니다. 입구 문이 아주 큽니다.
카페코지 내부 인테리어
카페 내부로 들어서면 입구부터 왜 카페코지가 베트남 감성의 카페인지 바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전통의상부터 모자, 등 등의 소품들이 다양하게 인테리어 되어있네요. 코로나 전에 베트남 여행을 갔을 때가 떠오릅니다.
카페코지 1층 좌석 카페코지 카운터앞 좌석
1층에도 다양한 스타일의 좌석이 있네요. 카페 내부 곳곳에 식물들을 배치해뒀습니다.
테이블과 의자는 다양한데, 평범한 나무의자나 철제의자들, 그리고 라탄 스타일의 의자들까지 섞여있네요.
카페코지 카운터
카페 카운터가 진짜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가까이 갈 때부터 빵내음이 나서 절로 빵을 살 것 같은 그런 냄새가 나서 기분이 좋네요.
카페코지 메뉴판
카페 코지의 메뉴판 입니다. 과연 베트남 감성의 카페답게 베트남의 코코넛 커피 등이 주력입니다.
호치민 라떼나 토디 라떼 같은 메뉴도 눈에 띄네요. 다 한번씩 먹어보고 싶은 메뉴들이 너무 많네요. 고르기가 힘듭니다.
카페코지 베이커리
카페 코지의 베이커리 류입니다. 여기서 진짜 정신을 붙잡기가 어려웠습니다.
점심을 충분히 먹었는데도 빵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정신을 잃고 다 담아버릴 것 같았습니다.
여자친구가 말려서 겨우 정신을 차리고 애그 타르트와 코코넛 망고 스무디, 호치민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카페코지 2층좌석
카페 코지의 2층입니다. 2층은 1층의 좌석들과 다르게 쇼파베드 같은 좌석들이 있었습니다.
여기서는 창 뒤편으로 오션뷰가 보이고, 누워서 편하게 카페를 즐길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 좌석 중의 하나였습니다.
카페 2층의 평상 좌석들을 지나면 문이 하나 나오는데 거기가 루프탑으로 가는 문입니다.
카페코지 루프탑
카페 루프탑 좌석입니다. 루프탑은 정말 휴양지 느낌이 더욱 물씬 나네요.
주위의 도심 환경과 공간 구분을 하기 위해 벽체를 높이고 휴양지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를 했네요.
카페코지 해먹
해먹과 피크닉 감성의 자리들도 있습니다. 인스타에서 유명한 카페 답네요. 진짜 다양한 스팟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카페코지 썬베드
루프탑에서도 한 쪽으로 더 올라가면 썬베드 좌석들이 있습니다.
카페코지 오션뷰
여기 좌석에도 난간 테이블이 있어서 바다를 보며 카페 음료들을 즐길 수 있네요. 푸른 동해바다가 시원하게 펼쳐 저 있어서 진짜 휴양지에 온 느낌이 듭니다. 너무 마음에 드네요.
카페코지 음료
카페를 구경하다보니 벨이 울려서 음료를 가지고 왔습니다. 양이 꽤 많네요. 특이한 메뉴들이라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카페코지 코코넛망고스무디
코코넛 망고 스무디입니다. 달달한 망고와 코코넛 커피의 쌉쌀 달콤한 느낌이 잘 어울리네요. 베트남에서 먹었던 코코넛 커피 맛이 나서 괜히 추억에 잠겼습니다.
카페코지 호치민라떼
호치민라떼도 코코넛 커피류처럼 달달한 느낌이 강했습니다.
에그타르트도 나름 맛있었지만 조금은 기대보다는 평이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로 여행을 가기 힘든 요즘, 이런 카페에서 베트남 커피를 마시니 베트남 여행을 했던 추억도 떠오르고 기분전환도 되어 좋네요.
맛 ★★★★☆
베트남 현지의 커피 느낌이 가득 나는 커피. 코코넛 망고 스무디를 비롯한 스무디류가 맛있음.
양 ★★★★☆
양이 꽤 많은 편.
가격 ★★★☆
좋은 원두를 쓰는 것 같지만, 그래도 대체로 가격대가 꽤 있는 편.
서비스 ★★★★
바쁘신 가운데도 친절한 사장님.
위생 ★★★★
가게가 꽤 넓음에도 전체적으로 깔끔함.
분위기 ★★★★★
전체적으로 베트남 감성을 잘살렸고, 휴양지 느낌이 가득 나는 힐링카페. 인스타 유명 카페인 이유가 있음. 카페도 넓고, 다양한 좌석이 있어서 좋음.
편의성 ★★★★★☆
좌석 간격이 넓고, 좌석이 많음. 루프탑 좌석에도 난간 테이블 등을 두는 등 전체적으로 편의적.
총점 : ★★★★☆
맛동민 한줄평 : 베트남 여행의 추억과 감성이 느껴지는 오션뷰 힐링 카페.
https://tastedongmin.tistory.com/57
[통영 동피랑 카페] 루미노소: 통영시내가 한 눈에 보이는 오션뷰 동피랑 카페
[통영 동피랑 카페] 루미노소: 통영시내가 한 눈에 보이는 오션뷰 동피랑 카페 <통영 동피랑 / 카페> 루미노소 오늘은 통영 여행의 필수코스인 동피랑 벽화마을 쪽에 자리잡은 동피랑 카페
tastedongmin.tistory.com
https://tastedongmin.tistory.com/61
[담양 카페] 소예르: 담양의 휴양지 느낌 힐링 감성 카페
[담양 카페] 소예르: 담양의 휴양지 느낌 힐링 감성 카페 <전남 담양 / 카페> 소예르 오늘은 전남 담양군의 휴양지 느낌의 감성 카페 소예르를 리뷰합니다. 담양 하면 떡갈비와 대나무, 죽녹원
지금까지 믿을 수 있고 자세한 리뷰어
맛 동 민 이었습니다 !
오늘도 맛있는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