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맛집] 이재모피자 서면점: 전포동에 생긴 이재모피자 첫 분점 (포장 메뉴 주차)
<부산 서면 맛집 / 피자>
이재모피자
피자없이 죽고 못사는 나. 맛집블로그를 운영하며 새가게 이곳저곳을 찾아다니지만, 그 중에서도 꾸준히 가는 가게들이 있다. 남포동의 이재모피자도 바로 그런 가게. 그런데 92년부터 체인없이 운영하던 이재모피자가 얼마전 전포동에 체인을 냈다. 이건 못참지. 궁금해서 바로 방문했다.
위치 / 요약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209번길 21 / 전포동 687-20(전포역7번 출구에서 230m)
전화번호 :051-809-1478
영업시간 : 월-토 11:00 - 20:4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주차 : 주차공간 없음 (노상주차)
포장배달 가능여부 : 가능
특이사항 : 이재모피자 첫 분점
전포역에서 조금더 가깝기는 한데 서면역에서도 거리는 비슷하다. 전포 놀이마루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일요일은 쉬고, 주차공간이 따로 없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포장이 가능하고, 배달기사님들이 줄지어 있었던걸로 봐서 배달도 가능한 것 같다.
주차장
건물은 아주 큰데 주차장 공간이 없다. 서면 전포동에 노상 주차를 할 공간도 없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지만 차를 주차해야한다면 쌍용주차장이나 서전로 공영주차장, 전포주차장 세 곳 중에 하나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가깝다.
가게 내·외부
무려 3층짜리 건물. 남포동 이재모피자도 큰 편인데, 서면점은 가히 으리으리하다.
규모가 꽤 큰 가게인데도 웨이팅이 많다. 이쪽이 웨이팅 공간. 안쪽에서 이름을 적고 불러주면 들어가는 시스템.
큰 가게인데 테이블링이 없다. 조금 아쉬운 부분.
전체적으로 플랜테리어로 꾸몄다.
자리가 많은데 1층은 다소 좁은 편.
창가쪽 바 좌석이 있는 점이 좀 특이하다.
2층으로 가는 계단.
통창이 나있어서 남포점보다 개방감은 좋은듯.
메뉴판
메뉴판은 태블릿상에 있기는 한데, 이게 보기 편해서 공식사진을 가지고 왔다. 추천 메뉴는 이재모의 트레이드 마크 치즈크러스트피자.
파스타 메뉴는 여기 메뉴판 보다 몇 개 더 있다.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핫 시푸드 파스타 등이 빠져있는데 전체적으로 파스타 메뉴도 괜찮게 나오는 편.
서면점에도 태블릿이 있다. 이걸로 모든 주문과 결제가 다 자리에서 가능하다.
보통 치즈크러스트를 시키는 편인데, 오늘은 안먹어본 햄치즈크러스트를 주문했다.
포장은 키오스크로 주문이 가능하다.
배달기사님들을 보니 배달도 가능한 듯.
식사
음료와 피클 등은 셀프.
셀프바에서 가져오면 된다.
남포점에 방문했을 때는 빨대가 있었는데, 어느새 정부 지침이 바뀌어 사라졌다. 따로 요청해도 가게에 아예 빨대가 없다고 한다.
남포점에도 있는 서빙로봇. 그렇지만 남포점에는 고양이 얼굴을 하고 있었는데 얼굴 부분이 없다.
주문한 햄치즈크러스트 피자.
치즈크러스트 부분에 햄이 들어있다.
햄만 있는 것은 아닌듯. 치즈가 든 부분도 있었다. 무난히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햄치즈크러스트보다는 그냥 치즈크러스트가 나은듯.
핫 씨푸드 파스타? 이름이 정확한지 모르겠다.
같은 레시피 같은 재료일텐데 남포점보다 양은 약간 더 많은 것 같은 느낌인데, 맛은 남포점이 더 나은 것 같다.
여자친구도 똑같은 생각을 하는 걸로 봐서는 미묘하게 숙련도 차이가 있는 거 같다.
서비스 측면에서도 아직 자리가 덜 잡혔다. 시간이 지나면 해결되겠지. 그래도 일단 접근성이 좋은 서면에 이재모피자가 생겨서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