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영도구 / 카페>
에테르
오늘은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등에서 유명한 흰여울마을 카페 에테르를 리뷰합니다.
뷰가 아주 뛰어난 카페로 여름에는 물론 겨울에도 인기가 많은 카페입니다.
원래 늘 지하철에서 도보 몇 분인지를 넣어두는데, 영도는 버스나 자가용을 이용해야 합니다.
에테르는 각종 영화 촬영으로 유명해진 흰여울마을 쪽에 위치한 인기 카페로
원래도 좁고 주차난인 곳이 유명해지는 바람에 주차를 하기가 매우 힘듭니다.
하지만 다들 뷰가 좋아서 찾게 되는 곳이죠.
주차장 1) 에테르 주차장
에테르 자체 주차장이 있기는 한데 매우 협소합니다.
5대 가량 댈 수 있는데, 보통은 만차입니다.
차선이 하나 밖에 없어서 출차를 기다릴수도 없기에 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비추하지만 주차가 어려운 동네라 일단 위치를 남깁니다.
네이버 지도 상에는 주차장 등록이 안되어 있는 것 같네요. 남부 열쇠도장을 검색해서 가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장 3) 금성교회 주차장
금성교회 주차장
교회주차장인데, 금성주차장으로 이름을 달고 운영하는 유료주차장입니다.
카페에서는 가까운 편인데 여기서도 3천원을 달라고 하는 것 같네요.
주차장 4) 신성 3동 공영주차장
신성 3동 공영주차장
마지막 옵션은 그나마 저렴한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10분에 300원정도 입니다.
거리는 중간정도 됩니다.
카페에 가지 않아도 사실 뷰가 참 좋습니다.
힘들게 온 에테르가 보이네요. 모던한 건물입니다.
마들렌과 쿠키류도 다양하게 팔고 있습니다. 2500원, 5500원이네요.
멀리 흰여울마을과 해안절영산책로도 보입니다.
위쪽으로는 루프탑도 있습니다. 겨울이라 아무도 없네요.
루프탑에 올라서 보니 더욱 절경입니다.
창이 크게 나있어서 조망이 시원하네요.
블루베리 라떼는 그냥 그렇습니다. 커피는 무난 평범한 수준입니다. 양은 좀 작은 편이네요. 에테르는 분위기가 좋은 곳이라 바다 멍을 하며 편하게 대화를 즐기다 왔습니다.
추운 겨울에 바다를 보고 싶을 때 좋은 장소 인 것 같네요. 여름에도 한 번 다시오고 싶네요.
집에 갈 때쯤에느 해가져서 야경이 에쁘게 펼쳐졌습니다.
뷰하나는 정말 최고의 카페네요.
총점 : ★★★☆
맛동민 한줄평 : 부산 최고의 오션뷰를 느낄 수 있는 카페. 한적한 때에 방문하길 추천.
[영도 파스타 맛집] 그라치에: 감자뇨끼와 통오징어먹물리조또가 맛있는 영도 레스토랑
[영도 파스타 맛집] 그라치에: 감자 뇨끼와 통오징어 먹물 리소토가 맛있는 영도 레스토랑 <영도 맛집 / 파스타 양식> 그라치에 요새 영도에 데이트를 할만한 핫한 레스토랑이 많습니다. 오늘은
tastedongmin.tistory.com
[부산 남포동 카페] 광복동 12시 : 남포동 감성카페 브루잉커피와 디저트 페어링 바
[부산 남포동 카페] 광복동 12시 : 남포동 감성카페 브루잉커피와 디저트 페어링 바 <부산 남포 / 카페> 광복동 12시 오늘은 남포동에 생긴 감성카페 광복동 12시를 리뷰합니다. 올해 8월에 문을
지금까지 믿을 수 있는 내돈내산 리뷰어
맛 동 민 이었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좋아요)클릭과 댓글을 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