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남자 맛동민

반응형

 


[부산 서면 맛집] 두툼연어: 이름처럼 두툼하고 신선한 연어 이자카야 술집

 

<부산 술집 / 이자카야>

 

두툼연어 

 

모둠연어
두툼연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면의 연어, 나베 맛집 두툼연어를 리뷰합니다. 

두툼연어는 얼리지 않은 노르웨이산 연어를 사용하는 가게로 연말에 모임 하기 좋은 서면 가게입니다. 

 


위치 / 요약 

 

 

  •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85번길 11 1층 / 부전동 168-342 1층 (서면역 4,6번 출구에서 239m 도보 3분)
  • 전화번호 : 051-802-4197
  • 영업시간 : 매일 17:30 - 02:00 
  • 주차 : 주차공간 없음 (노상주차)
  • 주요 메뉴 및 가격 : 모둠연어 37000원, 생연어 대(360g) 34000원, 소(240g) 24000원  
  • 포장 배달 가능 여부 : 포장, 배달 가능
  • 특이사항 : 얼리지 않은 노르웨이 연어 당일 직송 하루 3마리(20kg) 한정 공급 

 

 두툼연어는 나베와 연어를 주력으로 하는 가게입니다. 

서면 골목 쪽에 위치한 가게로 주차공간을 따로 없습니다. 

 

 

 두툼연어의 특이사항은 냉장 노르웨이 연어를 당일 공급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신선함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가게 외관

 

두툼연어 가게 외관
두툼연어 가게외관
 
두툼연어의 가게 외관입니다. 
캐주얼 식당의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네요. 
 
두툼연어 메뉴사진
두툼연어 메뉴사진
 
 노르웨이 수산물 인증레스토랑과 식신 우수 레스토랑에 선정되어 있네요. 
연어와 나베를 전문으로 하는 캐쥬얼 이자카야라는 점도 명시하고 있습니다.  

 가게 내부

 

두툼연어 가게 내부
두툼연어 내부

 

 두툼연어의 가게 내부입니다. 아주 넓은 편은 아니지만 테이블은 꽤 많네요. 

 

두툼연어 가게 주방
두툼연어 주방

 오픈형 주방으로 운영되고 있네요. 셰프님이 마스크를 내리고 있으신 건 다소 아쉽습니다. 

넘버원 '슈퍼푸드 연어는 언제나 옳다'라고 하네요. 연어는 언제나 옳죠. 

 

 
두툼연어 인증서
두툼연어 인증서

 

 가게 밖에도 붙어있었는데, 안에도 인증서가 붙어있습니다. 


 메뉴판

 

두툼연어 메뉴판
두툼연어 메뉴판
 
 두툼연어의 메뉴판입니다. 
모둠연어를 시키게 되면 생연어 180g, 그라브락스(허브숙성연어) 4피스,
곤부즈메(다시마청주숙성연어) 4피스, 연어장과 연어 튀김이 같이 나오네요. 
 
두툼연어 세트, 나베메뉴
두툼연어 세트, 나베
 
나베 메뉴도 있고 요리와 식사류도 있습니다. 
연어와 나베를 같이 즐기고 싶을 때는 세트도 있네요. 
 
두툼연어 주류메뉴
두툼연어 주류
 
 주류메뉴입니다.
노르웨이산 연어라는 점도 고지하고 있네요.
직원은 국내산이라고 합니다ㅋㅋ.

식사

 

옥수수, 와사비, 방울토마토
두툼연어 기본안주

 

 기본 안주와 와사비입니다. 생와사비를 사용하고 있네요. 

 

 
도시락김
도시락김

김도 주는군요. 

 
모둠연어
모둠연어

주문한 모둠 연어가 나왔습니다. 이름만큼 전부 두툼하네요. 


식사 상세 

 

생연어
생연어
 
 생연어입니다. 확실히 먹었을 때 얼리지 않아서 부드럽네요. 사르르 녹습니다.  
 
연어장
연어장
 
연어장도 짜지 않고 맛있네요. 날치알도 같이 나와서 같이 먹으면 식감이 좋습니다. 
 
곤부즈메
곤부즈메
 
 
 곤부즈메(다시마청주숙성연어) 입니다. 생연어에 비해 약간 더 감칠맛이 도는 것 같네요. 
 
그라브락스
그라브락스
 
 그라브락스(허브숙성연어) 색이 참 예쁘네요. 
조금 더 상큼한 느낌이랄까요. 

 

연어튀김
연어튀김
 
연어 튀김입니다. 약간 닭가슴살 같은 느낌이에요. 
개인적으로 튀김보다는 생이 더 좋습니다. 
 
젓가락으로 집은 연어
연어
 
 
 양파, 날치알과 함께 두툼하고 신선한 연어한 점, 그리고 술 한 잔. 
바랄 것이 없네요. 

 맛동민 총평 

  • 맛  ★★★★☆ : 얼리지 않아서 부드럽고 신선한 당일 직송 노르웨이 연어. 
  • 양  ★★★★ :  가격 대비 적당한 양.
  • 가격 ★★☆ :  다소 가격대가 있음.
  • 서비스  ★★★★ :  친절한 가게.
  • 위생  ★★★ : 주방 인원 마스크 착용이 아쉬움. 
  • 분위기  ★★★★ : 무난한 캐주얼 이자카야 
  • 편의성  ★★☆ : 화장실이 외부에 있음(비밀번호를 처야함), 주차공간 없음. 

총점 : ★★★☆

맛동민 한줄평 : 신선하고 두툼한 노르웨이산 연어가 돋보이는 서면의 캐주얼 이자카야.

 

 

이전발행글

https://tastedongmin.tistory.com/43

 

[서면 맛집] 고요: 극한의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제주산 돈마호크 고기맛집

[서면 맛집] 고요: 극한의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제주산 돈마호크 고기맛집 <서면 맛집 / 고기집> 고요 오늘은 서면의 색다른 캠핑분위기 고깃집돈마호크 전문점 고요를 리뷰합니다. 고요는

tastedongmin.tistory.com

https://tastedongmin.tistory.com/35

 

[서면 와인바 술집] 춘미: 서면 데이트 소개팅에 분위기 좋은 와인바

[서면 와인바 술집] 춘미: 서면 데이트 소개팅에 분위기 좋은 와인바 <서면 술집 / 와인바> 춘미  오늘은 서면에서 가장 분위기 좋고 가성비있는 와인바 춘미를 소개합니다. 저는 술을 많

tastedongmin.tistory.com

 

지금까지 믿을 수 있고 자세한 리뷰어

맛 동 민 이었습니다 !

오늘도 맛있는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