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남자 맛동민

반응형

 

[부산 사하역 카페] 임광선커피 :  분위기 좋고 조용한 카페 사하구 괴정 카페

 

<부산 사하구 괴정 / 카페>

 

임광선커피 

 

임광선커피 대표사진
임광선커피 대표사진

 오늘은 사하역 6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임광선 커피를 리뷰합니다.  연중무휴 아침 10시부터 밤 11시까지 꽤 오랜시간 운영하는 카페라서  종종 글을 쓰거나 늦게까지 일을 해야 할 때 들리곤 하는 곳입니다. 

 


위치 / 요약 

 

 

주소 : 부산 사하구 낙동대로 301 일동지에닌 상가 109호 / 괴정동 571-8 일동지에닌 상가 109호 ( 사하역 6번 출구에서 33m 도보 1분)

전화번호 : 051-291-8363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

주차 : 제휴주차장 운영

주요메뉴 및 가격 : 아메리카노 4000원, 솔티라떼 5000원 

포장배달 가능여부 : 가능 

 

 임광선커피는 사하역 앞 일동지에닌 상가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버스 정류장도 바로 앞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은 카페입니다. 주차도 상가 안쪽에 할 수 있어서 여러모로 방문하기에 편한 곳입니다. 

 

영업시간도 다른 카페들보다 훨씬 긴 저녁 11시까지여서 늦은 시간에 가면 공부를 하시는 분든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저도 늦은 시간에 글을 써야하거나 작업할 것이 있을 때 노트북을 가지고 종종 찾곤 하는 곳입니다.

주요메뉴 가격대는 동네카페 치고는 조금 가격대가 있는 편입니다. 원래 배달은 안했었는데, 요새는 배달도 하고 있습니다. 

 


주차장 

 

임광선커피 주차장 입구
임광선커피 주차장 입구

 상가 주차장 입구입니다.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상가 주차장이 나옵니다. 주차장은 아주 넓은 편은 아니네요. 


 가게 외관

 

임광선커피 외관
임광선커피 외관

  임광선커피 가게 외관입니다. 엔틱한 느낌의 전구와 함께 벽돌로 인테리어를 해서 감성을 잘 냈네요. 

 

임광선커피 무드
임광선커피 무드

 아라비카 원두를 쓴다는 것과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는 것이 적혀있습니다. 이 날 잠깐 비가 내렸었는데 비가 내리니까 더 분위기가 있는 가게가 되네요.


 가게 내부

 

임광선커피 내부
임광선커피 내부

카페 내부도 레트로한 무드로 꾸며져 있습니다. 곳곳에 벽돌과 잘어울리는 주광색 조명을 잘썼네요좌석은 8테이블 정도가 있습니다. 대리석 테이블과 스웨이드 의자 등으로 고풍스러운 느낌을 살렸네요.

 

임광선커피 내부2
임광선커피 내부2

가게 입구 쪽 문 왼쪽 문으로 나가면 흡연석 테이블도 따로 있습니다. 창가 쪽인데다 써큘레이터가 돌고 있어서 비교적 환기가 잘 되는 것 같네요.

 

임광선커피 인테리어
임광선커피 인테리어

카페 한 쪽에는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과 함께 잡지 등도 꽂혀 있네요.

 

임광선커피 카운터
임광선커피 카운터

  가게 카운터 인데 카운터를 잘 꾸며놨습니다. 그냥 놔둘 수도 있는 환기배관은 커피콩 포대로 가려 인테리어 했고, 천장에는 크기가 큰 알전구 등을 넣어 분위기를 살렸네요. 인테리어 센스가 좋은 것 같습니다. 


 메뉴판

 

임광선커피 메뉴판
임광선커피 메뉴판

임광선 커피 메뉴판입니다. 동네 가게지만 가격대는 꽤 있는 편입니다. 

세트 메뉴는 아메리카노를 기준으로 되어있는데, 커피 메뉴는 바꿀 수 있네요. 가격은 물론 달라집니다. 

저는 아이스 녹차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임광선커피 디저트
임광선커피 디저트

디저트 류도 팔고 있네요. 마늘빵이 특히 맛있어보이네요. 

 


음료

 

임광선커피 음료
임광선커피 음료

주문한 녹차라떼 아이스가 나왔습니다.

 

임광선커피 녹차라떼
임광선커피 녹차라떼

 녹차라떼는 아이스로 주문했음에도 꽤나 진한 맛이었습니다. 진한 녹차라떼나 말차라떼를 좋아하는지라 마음에 드네요. 

예전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을 때도 커피는 나름 괜찮았습니다. 커피를 잘하는 집 같네요.

 


카페상세 

 

임광선커피 주차장 문
임광선커피 주차장 문

카페 한 쪽 문으로 나가면 주차장 쪽 테이블도 두 개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주차장으로 나갈 수도 있습니다.

하나 아쉬운 점은 카페 내부에 있는 화장실은 여자화장실이라 남자들은 저 문으로 나가서 상가화장실을 이용해야 하네요. 불편합니다. 화장실을 한 개 둘거라면 공용으로 뒀으면 좋았을텐데 다소 아쉽습니다.

 

임광선커피 야외좌석
임광선커피 야외좌석

 주차장 쪽에 있는 테이블 좌석입니다. 여기도 뭔가 느낌이 있네요. 전체적으로 감성을 잘살린 카페네요. 


 맛동민 총평 

맛  ★★★★☆ 

커피 맛에 꽤나 신경쓰는 것으로 보임. 주문한 메뉴 모두 괜찮음. 

 

양  ★★★☆ 

평범한 음료양.   

 

가격  ★★★☆

동네카페 치고는 약간 가격대가 있는편.

 

서비스  ★★★☆ 

평범한 서비스 수준.

 

분위기  ★★★★☆ 

엔틱한 무드를 잘 살린 카페. 비오는 날 특히 더 분위기 있는 카페.  

 

편의성  ★★★☆ 

역과 버스 정류장이 아주 가깝고, 주차 공간도 있어서 접근성이 좋으나, 남자 화장실은 상가 화장실을 이용해야하는 점이 불편한 카페.  

 

총점 : ★★★☆

맛동민 한줄평 : 레트로한 감성의 무난한 동네 카페. 오래 영업하는 것이 강점. 

 

이전발행글

https://tastedongmin.tistory.com/31

 

[사하구 카페] 젬스톤 사하점: 주차장이 넓은 사하구 대형카페

[사하구 카페] 젬스톤 사하점: 주차장이 넓은 사하구 대형카페 <사하구 카페 / 젬스톤> 젬스톤 사하점 사하구 대형카페 젬스톤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영도나 송도에도 있는 젬스톤! 대형

tastedongmin.tistory.com

https://tastedongmin.tistory.com/32

 

[부산 강서구 카페] 감성 인테리어 명지카페 카페 쿠지 Coogee

[부산 강서구 카페] 감성 인테리어 명지카페 카페 쿠지 Coogee <강서구 카페 / 카페> 카페 쿠지 (Coogee) 지난주 제주여행 스케줄을 짜기위해 카페를 찾다가 명지에 있는 쿠지에 다녀왔습니다.

tastedongmin.tistory.com

지금까지 믿을 수 있고 자세한 리뷰어

맛 동 민 이었습니다 !

오늘도 맛있는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