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전포동 맛집 / 일식당>
야스마루
서면, 전포동 일대의 유명가게인 야스마루. 웨이팅이 길어서 한 번 포기했었는데 이번에 1시간 반을 기다려서 방문했다.
간략하게 평가를 하자면 긴웨이팅, 특색있는 메뉴에 비해 특별하지는 않은 맛, 비싼 가격과 적은 양, 불친절한 접객으로 맛, 양, 가격, 서비스 모든 부분에서 실망한 가게다.
맛 자체는 평범한 수준인데 플레이팅에 엄청 신경을 쓰는 가게이다. 한마디로 인스타 사진용. 내돈내산이니 솔직하게 리뷰한다.
서면, 전포동에서 가장 유명한 가게 중에 하나인 것 같다.
웨이팅이 많은 서면 쪽에서도 극악의 웨이팅을 자랑하는 곳이다.
11시 반정도에 웨이팅을 했는데 1시가 넘은 시간에 입장했다.
특이하게 20세 미만 출입불가라고 네이버에 적어놨다.
웨이팅을 기다리면서 다른 손님을 응대하는 것도보고 직접 응대도 받았는데 모두 불친절했다.
요새 유명 맛집들을 찾아가보면 바빠도 친절한 곳이 많아서 역시하며 고개를 끄덕이는 곳이 많았는데 너무 불친절해서 고개가 갸웃했다. 메뉴는 특색있지만 맛은 사실 그냥 그래서 더욱 의아.
3명에서 4가지 메뉴를 주문해서 먹었는데도 배가 너무 고팠다. 양이 아주 작다.
간판이 없다. 영일전선 간판 밑에 위치한 가게다.
웨이팅이 많다는 얘기를 듣고 12시오픈에 11시반에 일찍 방문했는데도 벌써 북적하다.
가게 반대편 길에는 웨이팅하는 사람들로 바글.
3명이라 따로 얘기를 하고 예약했다.
가게는 8좌석으로 구성되어있다. 4인용테이블 2개를 놓고 하는 정도의 가게. 웨이팅이 발생할 수 밖에 없다.
칸막이가 있지만 가게가 너무 좁고 좌석 간격도 바로 옆이라 무의미 한 듯하다.
전체적으로 메뉴가 아주 특색있다.
수급부족으로 되는 주문하려고 했던 돼지곰탕이나 육파국수는 주문이 불가했다.
파랑국수, 가지덴가큐, 간장삼겹수육을 주문했고 다 먹은 이후에도 양이 작아서 된장구이 닭도 추가했다. 이 가게를 나와서 피자도 한 판 먹을 정도였으니, 양이 아주 작다.
된장구이 닭(13000원). 역시나 가격에 비해 양이 좀 창렬스럽다.
게다가 겉면이 지나치게 타서 나온 조각이 너무 많았다.
같이 나온 바질페스토
닭은 육질이 부드럽지 않고, 수분이 부족해서 퍽퍽했다.
된장구이라고 하는데, 된장맛은 거의 없고 오히려 닭 잡내를 제대로 잡아내지 못했다.
전체적으로 비주얼적으로는 완벽하지만, 맛은 기대이하. 가격만 비싸고 양도 너무 적다.
되지 않는 메뉴는 다른 후기들을 봐도 계속 재료수급 핑계로 안되는 것 같고접객도 엉망이다.
코로나 시대에 걱정되는 다닥다닥 붙은 좌석과 극악의 웨이팅 등 실망이 큰 가게.
총점 : ★★☆
맛동민 한줄평 : 보기에만 좋은 전형적인 인스타사진용 요리. 유명가게임에도 맛, 접객, 가격, 서비스 모든 부분에서 실망스러워서 의아한 가게.
[부산 전포 램지] 램지: 서면 전포 프랑스 코스요리 양식당 기념일 데이트 추천 레스토랑
[부산 전포 램지] 램지: 서면 전포 프랑스 코스요리 양식당 기념일 데이트 추천 레스토랑 <부산 전포 맛집 / 프랑스 음식> 램지 오늘은 전포동에 생긴 프랑스 코스요리 식당 램지를 리뷰합니다.
tastedongmin.tistory.com
[서면 전포 맛집] 써리힐: 분위기 좋은 서면 전포 리가토니 파스타 맛집
[서면 전포 맛집] 써리힐: 분위기 좋은 서면 전포 리가토니 파스타 맛집 <서면 전포 맛집 / 양식> 써리힐 (Surry hills) 오늘은 서면 전포의 분위기 좋은 양식당인 써리힐을 소개합니다. 써
지금까지 믿을 수 있는 내돈내산 리뷰어
맛 동 민 이었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좋아요)클릭과 댓글을 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