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주스 그중에서도 진한 생과일주스를 선호하는 여자친구. 그런 여자친구가 여수에서 발견하고 놓칠 수 없는 곳이 있었으니 바로 세아네과일&카페 여수본점이다. 유명인들도 많이다녀간 핫플인데, 엄청난 양의 생과일주스와 거대한 빙수가 유명한 가게이다.
위치 / 요약
주소 :전남 여수시 돌산읍 강남9길 46 세아네과일카페 / 우두리 1102-5
전화번호 :0507-1400-4857
영업시간 : 평일 10:00 - 20:00 / 토 19:00, 일 18:00
주차 :주차공간 없음 (노상주차)
포장가능여부 : 가능
특이사항 : 100% 생과일 주스와 거대 생과일빙수
여수 돌산쪽에 위치한 가게. 주차공간이 따로 없는데 근방 길가에 별 무리없이 댈 수 있는 환경이었다.
토, 일은 평일과 다른 시간에 영업을 마치니 유의할 것.
가게 내·외부 / 주차장
가게는 1층 코너에 자리잡고 있다.
세스코 멤버스 가게로 위생도 오케이.
카페 내부가 아주 넓지는 않다. 테이블이 대략 6개. 유명가게라 웨이팅도 생긴다는데 다행히, 웨이팅없이 입장했다.
이미 다녀간 유명인들이 많았다. 김수용님을 비롯해 다양한 연예인들의 사인이 있었다.
가게 카운터 왼편을 보니 과일과게도 겸하는 것 같았다. 과일가게도 같이하니 생과일 100%로 주스가 더 맛있을 듯.
메뉴판
생과일주스는 대략 7900원정도이고 비싼 과일은 8900원으로 꽤 비싼 편이다. 이 가게 인기 메뉴인 생과일 빙수는 2~3인용은 2만원, 4~5일용은 2만5천원이다. 가격은 비싸지만 생과일 쥬스도 벤티사이즈고 빙수도 어마어마한 사이즈로 나온다.
나는 과일은 좋아하지 않아서 빙수를 주문하지는 않았지만 생과일 빙수는 이렇게 나온다. 사진은 세아네과일&카페에서 올려놓은 공식 사진이다. 근데 다른 블로그 후기를 봐도 과일이 정말 이정도로 담겨서 나오는 것 같다. 가히 어마어마한 과일양. 과일러버라면 지나치기 힘든 빙수인 듯.
식사
주문해놓고 사진이랑 사인을 보면서 기다렸다.
생과일을 바로 갈아서 주다보니 꽤 시간이 걸렸는데, 받고보니 양이 상당하다. 휴대폰으로 크기를 비교하면 이정도. 카페 사이즈로 치면 벤티사이즈다. 수박주스를 시켰는데, 당도도 상당히 단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