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남자 맛동민

반응형

 

[서면 술집] 미남: 장미전골이 맛있는 감성분위기 서면 술집

 

<서면 술집 / 한식>

 

미남

 

서면 미남 대표이미지
서면 미남 대표이미지

 

오늘은 지인들과 서면 술집 미남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술집에가면 분위기도 중요하지만 비싸기만하고 부실한 안주가 나오는 걸 싫어해서

안주가 잘나오는 집들을 더 좋아하는데요~

 

미남은 분위기도 좋고 안주도 아주 푸짐하게 나오는 집이라 

서면에서 술을 마시게 되면 지인들을 종종 이끌고 가는 집입니다. 

 


지도 위치 정보 

 

 

  •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10번길 16 2층/ 부전동 156-42 2층 (서면역 6번 출구에서 120m)
  • 전화번호 : 0507-1331-6299 
  • 영업시간 : 평일 17:00 - 03:00 / 주말 17:00 - 04:00
  • 주차 : 주차공간 없음
  • 주요메뉴 및 가격 : 장미전골 소(2~3인)+치즈볶음밥 24000원,  장미전골 대(3~4인) 28000원, 로제닭도리탕 24000원,  해물장미전골 24000원 

 

  미남은 서면역 6번출구에서 120m 밖에 떨어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술집입니다. 

역이 가까워서 약속을 잡기도, 귀가를 하기도 좋네요.

코로나 때문에 10시까지만 운영하지만, 평소에는 운영도 아주 길게하는 곳입니다. 

 

서면 번화가 술집이라 주차공간은 따로 없습니다. 

 안주가 가격이 약간 비싼 편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대충나오는 양 적은 안주가 아니라

한 메뉴에 3인정도는 충분하게 먹을 수 있을정도로 모든 메뉴가 넉넉하게 나오는 곳이라서

오히려 맛없고 양작은 안주 여러 개 시키게 되는 집보다 훨씬 돈을 덜 쓰게 되는 가게입니다. 

 


가게 외부

 

미남 외부
미남 외부

 

 미남의 가게 입구입니다. 

초록색의 잎사귀들로 간판이 덮혀있는 곳이 입구이고, 가게는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역에서 가까운 편이기 때문에 서면역 6번 출구에서 2~3분 정도만 걸으면 되는 군요. 

 

미남 입간판
미남 입간판

 

입구 앞에는 입간판이 서있습니다. 

미남이 흔히 생각하는 잘생긴 남자가 아니라 맛미에 넘칠남을 써서 맛이 넘친다는 뜻이네요. 

특허로 상표도 출원되어 있군요.

 

주력메뉴는 장미전골, 로제 닭도리탕, 제철 조개탕, 열두달 화채 4가지 인데

대부분 여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메뉴들이네요.

 


가게 내부

 

미남 내부1
미남 내부1
미남 내부2
미남 내부2

 

 가게 입구쪽 자리들입니다. 입구쪽에는 여럿이서 와서

조금은 왁자지껄 놀만한 자리들이 있습니다. 

샹들리에와 장미로 된 인테리어가 분위기 있네요.

 

미남 인기좌석
미남 인기좌석

 

 카운터에서 왼쪽 코너로 돌면 미남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장미로 인테리어 된 좌석이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생일자 예약을 하거나, 생일 예약이 없으면 앉을 수 있는 좌석입니다. 

좌석 벽에 Happy Birthday 플래그와 풍선이 생일 파티의 분위기를 내주네요. 

 

안쪽에는 조금 더 프라이빗하게 얘기할 만한 공간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레트로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입니다.

좌석도 꽤 많아서 서면 술집이지만 너무 번잡하거나 아주 시끄러운 편은 아니어서 좋네요.

 

미남 생일이벤트예약 및 좌석미남 생일이벤트예약 및 좌석
미남 생일이벤트예약 및 좌석


메뉴판

 

미남 메뉴판
미남 메뉴판

 

 다양한 메뉴를 팔고있는 미남입니다. 

 

저는 이 가게에 3번을 방문했는데 올때마다 메뉴판이 달라져 있네요. 

처음 방문했을 때는 곱도리탕을 주력으로 해서 곱도리탕을 주문했었고 

두 번째 방문에서는 홍가리비 새우 조개탕이라는 메뉴를 주문했었습니다. 

 

이번에 보니 곱도리탕은 메뉴에서 빠졌네요. 

한창 화사님의 영향인지 곱도리탕이 유행할 때였는데

유행이 빠른 서면 술집답게 메뉴를 계속 교체하는 것 같습니다. 

곱도리탕도 맛있었는데 아쉽네요. 

 

저는 이번에 새 시그니쳐인 장미전골 소자를 1단계 맵기로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에는 생일 이벤트도 적혀있는데요, 와인 1병과 각종 생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네요. 

제가 가게에 있는 동안에 생일 이벤트를 하는 팀이 한 팀 있었는데

직원들이 직접 생일 축하 노래도 불러주고 가게에 생일축하송도 틀어주네요. 

허허... 저는 수줍어서 생일이어도 별로 받고싶지는 않을 것 같지만, 나름 재미있는 이벤트 같습니다. 

 

미남메뉴판 2미남메뉴판 2
미남메뉴판 2
미남 메뉴판 3미남 메뉴판 3
미남 메뉴판 3

 

 그리고 미남 메뉴판에는 위생마스크, 충전용 보조배터리, 오색머리끈, 일회용 앞치마를 구비해뒀다고 적혀있었습니다

여기 가게는 직원들이나 사장님도 되게 친절한데, 편의적인 부분도 많이 생각했네요. 

 

서비스 정신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식사 

 

미남 기본세팅
미남 기본세팅

 

 기본 서비스로 고구마 스틱과 우유 눈꽃 빙수가 나옵니다. 빙수는 기본이지만 꽤 맛있습니다. 

 

미남 소스
미남 소스

 

 와사비와 간마늘이 들어간 소스가 나옵니다. 장미전골과 함꼐 먹으면 될 것 같네요. 

 

미남 장미전골
미남 장미전골

 

대망의 장미전골입니다. 사장님이 살치살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모양이 장미처럼 예쁘게 말려있어서 비주얼에서 벌써 압도적입니다. 

눈이 즐겁네요.

 

미남 해물탕
미남 해물탕

 

 이건 이번에 시키지는 않았지만 전에 왔을 때 먹었던 홍가리비 새우 조개탕입니다. 

지금 메뉴판에는 그냥 조개탕으로 변경된 것 같네요.

 

당시에 먹었을 때는 새우와 조개도 넉넉하고, 눈꽃치즈도 같이 나와서 

가성비가 좋은 메뉴였습니다. 

미남은 전체적으로 메뉴가 아주 푸짐하게 나오는 편입니다. 

 


식사 상세

 

미남 장민전골 육수미남 장민전골 육수
미남 장민전골 육수
장미전골 조리후
장미전골 조리후

 

 사장님이 직접 육수룰 붓고 고기를 잘라주셨습니다. 

직접할 필요가 없어서 편하네요. 서비스 칭찬을 안할 수가 없습니다. 

 

완성된 비주얼도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수제비와 미나리, 소고기와 버섯도 푸짐하게 들어있고 당면도 들어있습니다. 

 

장미전골 고기
장미전골 고기

 

고기의 식감과 얼큰한 육수 미나리향이 너무 좋습니다. 

술안주로 정말 잘어울리네요. 역시 비싸고 맛없는 안주를 내오는 집들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올 때마다 만족스럽네요. 

 

서면에서 분위기 있으면서 푸짐하고 맛있는 안주, 친절한 서비스까지 기대한다면

미남을 강추합니다. 

 

냉정한 맛동민 답지않게 너무 칭찬만 많이 했네요. 

하지만 당연히 내돈내산입니다.

 

영수증&nbsp;영수증&nbsp;
영수증 


맛동민 총평 

맛 : ★★★★/  먹어본 메뉴 모두 만족스러움. 퓨전 술집 이상의 맛.  

양 : ★★★★★/   대부분의 메뉴가 아주 혜자로운 양으로 나옴. 

가격 : ★★★☆/  가격은 살짝 있는 편이나, 서면 중심가라는 점과 양을 생각하면 비교적 가성비 있는 편.

위생 :  ★★★★/ 수저, 젓가락 등 대부분 위생적으로 관리되고 있음. 

분위기 :  ★★★★/  모던하고 레트로한 인테리어를 통한 감성적인 분위기가 좋음. 생일좌석은 특히 분위기 있음.

편의성 :  ★★★★사장님과 직원 대부분이 아주 친절하고, 가게에 각종 편의적인 부분이 잘 갖추어져 있음.  역에서 아주 가깝지만 서면 중심가라 주차장이 없다는 한계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반 개를 깎음. 

 

총점 : ★★★★☆

맛동민 한줄평 :  뛰어난 맛, 푸짐한 양, 친절한 서비스, 좋은 분위기 식당의 기본이 아주 충실한 집.
                        서면 술집 1티어로 로 강력추천 

 

 

이전발행글

 

https://tastedongmin.tistory.com/20

 

[시청 양정 맛집] 조리사의 집: 만원에 라면,스시,덮밥,회까지! 가성비 점심특선 일식당

<시청 양정 맛집 / 일식당> 조리사의 집 안녕하세요 믿을 수 있고 자세한 솔직전문 리뷰어 맛 동 민 입니다 ! 오늘은 시청근처에 위치해 시청공무원들과 근처 직장인들이 자주 찾는 일식당 조리

tastedongmin.tistory.com

https://tastedongmin.tistory.com/19

 

[부산역 맛집] 초량밀면: 현지인과 여행객 모두에게 인기 많은 부산 밀면맛집

<부산역 맛집 / 밀면> 초량밀면 안녕하세요 믿을 수 있고 자세한 솔직전문 리뷰어 맛 동 민 입니다 ! 오늘은 부산 현지인들과 여행객 모두에게 인기 많은 밀면맛집 초량밀면을 소개합니다. 부산

tastedongmin.tistory.com

 

믿을 수 있고 자세한 

솔직전문 리뷰어

맛 동 민 이었습니다 !

 

오늘도 맛있는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