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오거리 일대도 느리지만 꽤 많이 변했다. 많은 가게들이 생기고 없어졌는데 어느순간부터 생긴 만타스시. 배달을 많이들 시키는 것 같은데, 스시집을 찾다가 궁금해서 가보게 되었다. 무려 만타스시 32ps기준으로 21800원의 가성비를 자랑하는데 먹어보고 솔직후기를 남긴다. 스타트.
위치 / 요약
주소 :부산 사하구 낙동대로 422 1층(당리동)/당리동 316-21 1층 (당리역 1번 출구에서 98m)
전화번호 :051-207-102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차 :주차공간 없음 (노상주차)
포장가능여부 : 포장 배달가능
당리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있다. 당리 5일장이 열리는 하단오거리 쪽에 위치한 가게.
포장 배달이 모두 가능하다.
가게 내·외부 / 주차장
만타스시 가게 외관
가성비 스시 프랜차이즈로 자리잡은 만타스시. 당리점까지 생겼다.
만타스시 무료배달
만타스시 당리점은 하단 당리 무료배달을 내세우고 있다. 배달비가 3천원에서 비싸면 5천원도 하느 시대에 배달비 무료는 아주 큰 경제적 해자.
만타스시 내부
포장, 배달이 주력인 것 같은데 홀도 작게 운영하고 있다. 3테이블 정도 되는 곳. 내부가 깔끔하다.
메뉴판
만타스시 메뉴판
전체적으로 가격은 아주 가성비 있다. 나는 만타스시 32피스와 우동을 주문했다.
식사
만타스시
금새 나온 32피스. 초밥 네타(생선)은 작은편이고 샤리(밥)과 잘 떨어지는 편이었다. 맛은 그 이마트나 홈플러스 초밥코너에서 파는 스시 딱 그정도 느낌이었다.
장국
장국도 조금 밍밍.
튀김우동
우동은 무난한 편이었는데 양은 좀 아쉬웠다. 전반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큰 퀄리티는 기대하지 않았지만 약간은 실망스러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