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당리 / 카페>
가배원커피
당리역 근처에 어느새 카페들이 참 많이 들어섰다. 그 중 해운대 센텀시티에 본점이 있는 가배원커피가 당리에도 들어섰는데 흑소금커피와 카스테라가 유명한 카페라고. 못보던 카페라 한 번 가봤다. 신상카페? 맛집블로거는 참을 수 없다.
당리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있다. 3번 출구로 나오면 블루샥 커피가 바로 앞에 있는데 당리역은 카페 접근성이 뛰어나다.
영업시간은 긴 편이고, 포장 배달이 모두 가능하다.
외관
목조로 인테리어한 외관. 나무 인테리어가 참 좋다. 뭔가 찻집 같은 인상.
바리스타 공간
가배원은 좋은 원두를 쓰지만 가성비 있는 가격을 내세우는 곳.
메뉴판
디저트
카스테라 등 포장도 예쁘게 가능한 듯. 포장이 예뻐서 디저트 선물도 좋을만한 곳이다.
소금 커피가 유명하다는데 사실 소금 커피를 내세우는 카페는 너무 흔해져서 그냥 먹고싶었던 카페라떼를 시켰다 하하. 소금커피 리뷰는 다음에... 카페라떼는 꽤 괜찮았다.
소금커피
일행이 소금 커피를 시켜서 마셨는데 아주 맛있다고 한다. 호오. 참고로 테이크 아웃을 하면 리유저블 컵을 제공하고, 패스오더로 주문하면 첫 주문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1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디저트류도 저렴하고 테이크 아웃을 하면 1000원을 할인해주는 것을 생각하면 가격대비 퀄리티가 꽤 괜찮은 카페인듯. 다음에 와서는 소금커피와 카스테라를 먹어야겠다.
별점 : ★★★★☆
[부산 당리 맛집] 진스시: 사하구 스시 맛집 당리동 가성비 좋은 초밥 맛집
[부산 당리 맛집] 진스시: 사하구 스시 맛집 당리동 가성비 좋은 초밥 맛집 진스시 크게 이름난 곳은 아니지만 동네 사람들은 아는 그런 맛집들이 있다. 진스시도 근방의 동네 단골들이 많은 가
tastedongmin.tistory.com
[부산 사하구 맛집] 늘솜: 당리동 숨겨진 경양식 수제 돈까스 맛집
[부산 사하구 맛집] 늘솜: 당리동 숨겨진 돈까스 맛집 늘솜 오늘은 당리동의 숨겨진 경양식 돈까스 맛집 늘솜을 소개합니다. 늘솜은 소스, 반찬, 돈까스 모두 수제로 만드는 가게로 당리동 주민
이 글은 협찬없이 광고없이 내돈내산으로 쓰여진 리뷰글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좋아요)클릭과 댓글을 써주세요~
- 맛 동 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