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남자 맛동민

반응형

[부산 부산대 맛집] 코하루: 줄서서 먹는 부산대 일본식 라멘 맛집 

 

<부삳내 맛집 / 라면>

 

코하루 

 

코하루 하카타돈코츠 라멘
코하루 하카타돈코츠 라멘

 

 오늘은 부산대의 라멘 맛집이죠. 코하루를 리뷰합니다. 

우마이도와 함께 부산대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맛집으로 웨이팅이 거의 필수인 가게입니다.

 


위치 / 요약 

 

 

 

 

 

  • 주소 :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로 38번길 16 / 장전동 412-22 (부산대역 3번 출구에서 310m 도보 4분)
  • 전화번호 : 051-516-4392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5 - 17:00 / 라스트오더: 21:00)
  • 주차 : 주차공간 없음 (노상주차)
  • 주요 메뉴 및 가격 : 하카타 돈코츠 라멘 8000원, 매운 돈코츠 라멘 8000원, 토리 가라아게 6000원
  • 포장배달 가능여부 : 포장가능 
  • 특이사항: 부산대점, 시청점, 서면점 코하루 모두 직영점으로 운영  

 

 영업시간은 긴 편인데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주의하고 방문해야합니다. 

따로 주차공간은 없고, 점심 때는 특히 대부분의 날에 웨이팅이 발생하는 편입니다. 

라멘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네요. 

 


 가게 외관

 

코하루 외부
코하루 외부

 

코하루의 외관입니다. 

 주말 2시가 넘은 시간인데 코하루는 어김없이 웨이팅이 있습니다. 

 


 가게 내부

 

코하루 좌석
코하루 좌석

 

 가게 내부에는 다찌 테이블이 있고 주방의 모습이 보입니다. 

 

코하루 내부
코하루 내부

 

테이블좌석도 한 편에 있고 벽면 쪽 1인 좌석도 있습니다. 

 

코하루 피규어
코하루 피규어

 

 가게 입구쪽에는 원피스 피규어들이 있네요. 

 


 메뉴판

 

코하루 메뉴판
코하루 메뉴판

 

 

코하루의 메뉴판입니다. 

대학가 근처의 가게라 가격대가 아주 합리적이네요. 

츠케멘도 있지만 주력은 돈코츠라멘이고 맵기에 따라 구분되어 있습니다. 

 

 하카타 돈코츠는 전혀 맵지 않고 매운 돈코츠 라멘은

신라면정도인 0.5단계부터 눈물나게 매운 3단계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코하루 자리세팅
코하루 자리세팅

 

 

 자리에는 고추기름이나 후추가루, 시찌미, 단무지 등이 세팅되어 있네요.

저는 하카타 돈코츠 라멘, 매운 돈코츠 라멘, 토리 가라아게를 주문했습니다. 

 


식사

 

코하루 하카타 돈코츠라멘
코하루 하카타 돈코츠라멘

 

 

 주문한 하카타 라멘이 나왔습니다. 

돈코츠라멘의 뽀얀 국물과 잘구어진 차슈가 눈에 띄네요. 

 

코하루 매운 돈코츠라멘
코하루 매운 돈코츠라멘

 

 매운 돈코츠 라멘 1단계입니다. 1단계 임에도 꽤나 매워보이네요. 

매운걸 잘먹는 여자친구도 조금 매워하네요. 1단계도 꽤나 매우니 주의하세요. 

 

코하루 가라아게
코하루 가라아게

 

 가라아게와 샤워크림소스가 나왔습니다. 

정말 바삭해보이네요. 맥주가 생각나는 비주얼입니다. 


식사 상세 

 

돈코츠 라멘
돈코츠 라멘

 

 숙주 파와 함께 면을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면에 국물이 잘베어 있습니다. 돈고츠 라멘 국물도 적당히 짭쪼름하고 깊습니다.  

 

차슈
차슈

 

 차슈도 맛있네요. 아주 부드럽지는 않고 적당합니다. 

 

가라아게
가라아게

 

 역광이라 색이 잘 안보이네요. 

코하루는 라멘도 라멘이지만 가라아게가 정말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코하루 방문시에는 꼭 가라아게를 시켜서 드셔보세요. 

소스와도 궁합이 정말 좋습니다. 

 

코하루 뜻
코하루 뜻

 

 2014년도에 문을 열어서 특히 부산대생들에게 오래 사랑받고 있는데요.

대학가 근처라 자주 가게들이 문을 열고 닫고 하는데, 계속 자리를 지켜주었으면 좋겠네요. 

 


 맛동민 총평 

  • 맛  ★★★★☆ : 깊은 국물의 돈코츠 라멘과 바삭한 가라아게 모두 일품.  
  • 양  ★★★★ :  성인 남자에게도 배부른 정도
  • 가격 ★★★★ :  대학가 근처 가게답게 합리적인 가격대 
  • 서비스  ★★★★☆ :  직원들 모두 친절함.
  • 위생  ★★★★ :  가게 내부는 깨끗한 편. 오픈형 주방
  • 분위기  ★★★ : 평범한 일본식 라멘가게 분위기
  • 편의성  ★★★☆ : 주차공간은 따로 없음. 대부분 웨이팅 발생.

총점 : ★★★★

맛동민 한줄평 :  우마이도와 함께 부산대 대표라멘 가게.  라멘과 함께 가라아게를 꼭 먹어보시길. 

 

 

이전발행글

https://tastedongmin.tistory.com/15

 

[서면 전포 맛집] 소연옥: 살치살 규카츠 연어덮밥 맛집

[서면 전포 맛집] 소연옥: 살치살 규카츠 연어덮밥 맛집 <서면 전포 맛집 / 규카츠 연어덮밥> 소연옥 서면 전포 맛집인 소연옥에 다녀왔습니다. 전포쪽에는 감성맛집이 많아서 데이트 할 때

tastedongmin.tistory.com

https://tastedongmin.tistory.com/40

 

[서면 전포 맛집] 이븐도우: 미국감성 물씬 풍기는 감성 피자가게

[서면 전포 맛집] 이븐도우:  미국감성 물씬 풍기는 감성 피자가게 < 서면 전포 맛집 / 피자> 이븐도우 오늘은 서면 전포동의 미국감성 물씬나는 감성 피자맛집 이븐도우를 리뷰합니다.

tastedongmin.tistory.com

 

지금까지 믿을 수 있고 자세한 리뷰어

맛 동 민 이었습니다 !

오늘도 맛있는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