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남자 맛동민

반응형

[부산 연산역 맛집] 소문난 얼큰이 샤브샤브 손칼국수: 연산역 주변 가성비 샤브샤브

 

<부산 연제구 맛집 / 샤브샤브>

 

소문난 얼큰이 샤브샤브 손칼국수 

 

 

소문난 얼큰이 샤브샤브 
소문난 얼큰이 샤브샤브 

 

오늘은 연제구 연산역 주변에 위치한 가성비 샤브샤브 가게 소문난 얼큰이 샤브샤브 손칼국수를 리뷰합니다. 

이 가게는 얼큰 샤브샤브와 손칼국수 그리고 볶음밥을 1인분 8천원에 팔고 있는 가성비 가게 입니다  

 


위치 / 요약 

 

 

주소 :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 1068 / 연산동 703-9 (연산역 2번 출구에서 264m 도보 4분)

전화번호 : 051-853-0801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주차 : 가게주차장 운영 

주요메뉴 및 가격 : 얼큰이 샤브샤브 손칼국수 8000원, 찐만두 사리만두 4000원, 둥심추가 7000원, 해물샤브 10000원

포장배달 가능여부 : X

 

 소문난 얼큰이 샤브샤브 손칼국수는 연산역 2번 출구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있습니다. 

연산역쪽에서 시청방향 큰 길로 쭉걸어서 내려오면 가게가 있기 때문에 찾기가 쉽습니다. 

 

 운영시간은 긴 편이고 따로 라스트오더나, 브레이크 타임이 기재되어 있지 않네요. 

주차는 가게 앞에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메뉴는 대부분 저렴한 편이고 포장 배달은 불가한 것 같네요.  

 


주차장 

 

소문난 얼큰이 샤브샤브 주차장
소문난 얼큰이 샤브샤브 주차장

 

 꽤 큰 가게라 가게 앞에 주차공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역에서도 멀지 않고 접근성이 좋네요. 


 가게 외관

 

소문난 얼큰이 샤브샤브 간판
소문난 얼큰이 샤브샤브 간판

 

 워낙 간판이 크고 가게도 넓게 있어서 길에서 오면 가게 간판을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소문난 얼큰이 샤브샤브 가게 외관
소문난 얼큰이 샤브샤브 가게 외관

 

 갈비가게가 2층에서 영업 중인 것 같네요.

같은 사장님이 운영하는 가게가 아닐까 싶습니다.

얼큰이 샤스샤브 손칼국수 가게는 1층입니다.  

 


 가게 내부

 

 

소문난 얼큰이 샤브샤브 가게 내부좌석
소문난 얼큰이 샤브샤브 가게 내부좌석

소문난 얼큰이 샤브샤브 가게 좌석
소문난 얼큰이 샤브샤브 가게 좌석

 

 가게 내부가 아주 넓습니다. 테이블도 스물 테이블은 넘게  있는 것 같네요.

공간 구분도 잘되어 있습니다.

 

소문난 얼큰이 샤브샤브 셀프코너
소문난 얼큰이 샤브샤브 셀프코너

 

 한 쪽에 앞치마 김치 등은 셀프로 운영하고 있네요.

 


 메뉴판

 

 

소문난 얼큰이 샤브샤브 메뉴판
소문난 얼큰이 샤브샤브 메뉴판

 

 메뉴판 입니다. 샤브샤브+손칼국수+볶음밥 메뉴가 8천원이네요. 

가성비가 좋습니다. 등심도 140g에 7천원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얼큰이 샤브샤브 손칼국수 8천원 메뉴는 조금 국물이 연한면이 있는데

진하고 감칠맛 있는 국물을 원하면 낙지, 주꾸미, 조개 등이 들어간 해물샤브를 주문하는 것이 나을 것 같네요. 

 

저는 얼큰이 샤브샤브 손칼국수 2인분과 만두 1개를 주문했습니다. 

 


식사

 

 

소문난 얼큰이 샤브샤브 
소문난 얼큰이 샤브샤브 

 

 

샤브샤브 육수가 먼저 나오네요. 

버섯과 미나리 등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보통맛 국물입니다. 

보통맛은 적당히 맵네요. 국물이 조금 연한 편입니다. 뭔가 감칠맛이 좀 부족한 느낌이에에요.

 

샤브고기
샤브고기

 

 등심입니다. 가격대가 가격대인지라 냉동을 쓰네요.

많이 얇은 편입니다. 약간 칼국수와 볶음밥 전에 맛보기 용 정도의 느낌입니다. 

 

 칼국수
 칼국수

 

 손칼국수 입니다. 면 굵기가 일정하지가 않은 게 확실히 손칼국수 같네요.

양은 꽤 괜찮게 나왔습니다. 

 

 

 

 만두
 만두

 

 

 같이 주문한 만두입니다. 찐만두는 한 판에 8개가 나오네요.

대기업의 냉동만두 같네요.

 

김치와 소스김치와 소스
김치와 소스

 

 김치와 소스입니다. 약간 익어있네요. 

 

 


식사상세 

 

 

익힌 고기
익힌 고기

 

 샤브를 한 점씩 담궈서 익혔습니다. 

미나리향과 버섯향이 베어서 고기가 맛있네요. 양이 아쉬울 따름입니다. 

 

 

칼국수
칼국수

 

 

 샤브용 고기를 먼저 다 먹고, 칼국수를 담궜습니다. 

여기까지만 먹어도 꽤나 배가 부릅니다. 

 

볶음밥
볶음밥

 

 볶음밥은 같이 나오는 게 아니라서 요청드리면 냄비를 가져가셔서 볶아주십니다. 

볶음밥이 나오고 저는 좀 더 익혔습니다. 

볶음밥은 좀 눌어야 제 맛이죠.

 

 

 

눌린 볶음밥
눌린 볶음밥

 

 눌어서 냄비에 있는 볶음밥을 긁어먹는 게 역시 제일 맛있습니다. 

 

샤브 맛 자체는 조금 아쉬운 편이지만

배가 아주 불러서 양 측면에서는 가성비가 좋은 것 같습니다. 

 

 


 맛동민 총평 

맛  ★★★☆  

 샤브샤브 국물은 조금 밍밍한 느낌. 감칠맛과 깊은 맛이 조금 부족한 육수. 고기 퀄리티도 조금은 아쉬움.

양  ★★★★☆    

 코스를 다 먹으면 아주 배부른 양. 

가격  ★★★★☆ 

 가성비 있는 가격. 칼국수, 샤브, 볶음밥을 다해도 8천원. 

서비스  ★★★

 친절한 편은 아님.  

위생   ★★★☆ 

 조금 오래된 가게임. 바닥도 약간 눅눅한 느낌이 돔. 가게가 아주 깨끗하지는 않음.

분위기  ★★★☆ 

 평범한 식당 분위기. 

편의성  ★★★★

 가게 주차장 존재. 역에서도 가까움. 가게 내부가 넓음. 앞치마, 김치, 물 등 셀프 서비스. 

 

총점 : ★★★☆

맛동민 한줄평 : 연산역 근처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식당. 

 

 

이전발행글

https://tastedongmin.tistory.com/63

 

[부산 시청역 맛집] 스시 아이가: 부산 시청 근처 가성비와 퀄리티 모두 잡은 스시 맛집

[부산 시청 맛집] 스시 아이가: 부산시청 뒤편 가성비와 퀄리티 모두 잡은 스시 맛집 <부산 시청 맛집 / 일식당> 스시아이가  오늘은 부산시청 뒤편에 정말 추천할만한 스시 맛집을 발견

tastedongmin.tistory.com

https://tastedongmin.tistory.com/28

 

[범일동 맛집] 가가와: 독보적 냉모밀과 돈까스 맛집

[범일동 맛집] 가가와: 독보적 냉모밀과 돈까스 맛집 <범일동 맛집 / 돈까스 냉모밀> 가가와 오늘은 현지인들에게도 인기 많은 돈까스 맛집 가가와 입니다. 돈까스 맛집으로 알려져 있지만

tastedongmin.tistory.com

 

지금까지 믿을 수 있고 자세한 리뷰어

맛 동 민 이었습니다 !

오늘도 맛있는 하루되세요~

 

 

광고, 사진이름, alt태그, 맞춤법, 사진폭 / 사진필터, 워터마크, 키워드 확인 /

모바일 환경에서 읽어보고 수정 / 2줄이상은 줄갈이 / 왼쪽정렬/

사진 밑에 바로 글 붙이고 다음사진과는 한 줄만 띄우기 / 여백 최대한 줄여서 스크롤 짧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