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남자 맛동민

반응형

[서면 맛집] 삼환축산 서면점: 1인분에 2990원! 가성비 숙성생삽겹살 맛집

 

<서면 맛집 / 고깃집>

 

삼환축산 

 

삼환축산 대표사진
삼환축산 대표사진

 

오늘은 가성비가 좋기로 소문난 고깃집 삼환축산 서면점 리뷰입니다.

삼환축산은 가격대비 높은 육질의 고기를 앞세워 꽤나 많은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죠

오늘은 그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지점 중 하나인 서면점입니다.

 

저는 친구들과 모임할 떄 한 번, 여자친구와 데이트 할 때 한 번 총 두번을 방문했습니다.

서면에 식당이 많다보니 모임에서 어디갈지 잘정해지지가 않을 때가 있잖아요?

 

고깃집은 일단 호불호가 거의 없으니 그럴 때 저는 삼환축산에 가자고 이끌곤 합니다.

고기는 항상 옳으니까요~~


지도 및 요약

 

 

 

  •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10번길 50 / 부전동 165-1 (서면역 2번 출구에서 178m)
  • 전화번호 : 0507-1352-9875
  • 영업시간 : 매일 12:00~24:00
  • 주차 : 제휴주차장 운영 (서면 삼보랜드 지하주차장 1시간)
  • 주요메뉴 및 가격 : 숙성생삼겹 100g 2990원, 양념돼지목갈비 200g 5990원, 소안창끝살 100g 6690, 된장찌개 3900원 (테이블당 숯불값 3500원)

 

 삼환축산 서면점은 서면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주디스태화 가는 길쪽에 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10시까지 영업하긴 하지만 원래는 매일 12시까지 영업합니다.

 

서면에는 주차가 어려워서 주로 지하철로 가게 되는데요.

삼환축산은 삼보랜드 지하주차장 1시간을 제휴로 운영하고 있네요.

차로 방문해도 주차 걱정이 덜해서 좋을 것 같습니다.

 

주요 메뉴 가격대는 고깃집 가운데서 아주 저렴한 편입니다.

다만 고기가 저렴하다보니 식육식당처럼 숯불값을 따로 받네요.

테이블 당 3500원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도 저렴한 편이긴 합니다.

 


가게 외관

 

삼환축산 외관
삼환축산 외관

 

녹색 간판이 눈에 띄게 있어서 찾는데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가게는 꽤 넓은 편이지만 서면이라 피크 타임에는 웨이팅이 있을 때도 있습니다.

 


가게 내부

 

삼환축산 내부
삼환축산 내부

  

​가게 내부는 밝고 북적이는 느낌입니다.

쇼파나 벽지 등 인테리어는 엔틱한 근대적인 느낌을 줬네요.

부산 최고 번화가답게 사람도 많고 직원도 많습니다

 


메뉴판

 

삼환축산 메뉴판
삼환축산 메뉴판

 

삼환축산의 메뉴판 입니다.

대부분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첫 주문에서는 500g 즉 5인분을 필수로 주문해야 합니다.

두번째 주문부터는 2인분씩 주문해도 되네요.

 

숙성생삽겹 5인분을 먹어도 15000원 정도네요.

다른 고기집이었다면 2인분정도의 가격인데 정말 가성비 있습니다.

저는 일단 숙성 생삽겹 5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식사

 

삼환축산 기본찬
삼환축산 기본찬

 

주문을 하고 나면 기본찬은 서빙으로 나옵니다.

이후에는 셀프바를 이용해야 합니다.

 


 

삼환축산 고기
삼환축산 고기

 

첫 번째 5인분을 주문했을 때는 배가 너무 고파서

찍는 것도 잊고 굽다가 2인분 추가했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가격이 가격인만큼 양이 살짝 아쉬워보이지만 고기는 꽤 두껍습니다. 1인분에 한 줄이군요.

 

보통 1인분에 120g이나 150g인 곳이 많은데

이곳은 1인분에 100g이라 확실이 양이 작긴 하네요.

그래도 저렴한 편이고 육질도 아주 좋습니다.

 

삼환축산 삼겹살
삼환축산 삼겹살

 

김치, 버섯, 마늘과 함께 추가 2인분도 올려서 구웠습니다.

숙성삼겹이라 확실히 부드럽군요. 계속 들어갑니다.

 

그리고 마늘을 좋아해서 고깃집에서 자꾸 리필하면 눈치가 보이는데

여기는 셀프로 퍼다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마늘과 쑥을 먹고 터잡은 조상들의 후예답게

마늘 한 움큼 구워먹어 줍니다.

 

삼환축산 식사
삼환축산 식사

 

두꺼운 고리라 육즙이 더 잘살아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얇은 삼겹살보다는 두꺼운 걸 좋아하는 편이라

마음에 드네요.

 


식사 상세

 

삼환축산 소고기 화로
삼환축산 소고기 화로

 

숙성생삽겹을 7인분이나 먹었지만...

(것도 둘이서...ㅎ 것도 대부분 내가...ㅎ)

살짝 아쉬운 마음에 갈비살주물럭 (5990원)을 2인분 주문했습니다.

소고기를 주문해서 불판을 바꿔주시네요

 

삼환축산 소갈비살
삼환축산 소갈비살

 

6천원에 1인분하는 소고기라 그다지 기대하지 않았는데

숙성생삼겹에 이어 소갈비살도 육질이 아주 훌륭합니다.

이 가격대에 나온 육질이라고 믿기 힘드네요.

역시 인기가 많은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삼환축산 소고기
삼환축산 소고기
삼환축산 소갈비살
삼환축산 소갈비살

 

소고기도 불판에 올리고 적당히 구워서 먹어줍니다.

갈빗살에 지방이 약간 적어서 그런지 숙성 생삼겹보다는 부드러운 느낌이 덜했습니다.

소고기보다는 돼지고기가 맛있는 집 같습니다.

소고기는 약간 아쉽네요.

 


 

삼환축산 막국수
삼환축산 막국수

 

이미 고기로 배를 가득채웠지만 역시 식사가 빠질 수는 없습니다.

호기롭게 포항식 막국수를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양이 아주 많네요...

 

2~3인 양이라고 해서 많을 거라 생각하긴 했는데

이건 거의 고기 없이 단품으로 2~3명으로 먹어도 될 양입니다.

막국수도 퀄리티가 좋네요.

 

예전에 친구들과 모임을 했을 때는 된장찌개를 주문했었는데

3900원이어서 그렇지 된장찌개도 맛있었습니다.

식사류도 나쁘지 않네요.

 


맛동민 총평 

맛 : ★★★★ / 이 가격대에서 가장 최상의 고기 품질과 맛. 숙성생삼겹은 특히 두껍고 부드러움. 소고기는 약간 질긴편.

양: ★★★☆ / 100g이 1인분이라 양이 약간 작음. 그래도 두꺼운 고기라 막상 구우면 꽤 양이 많은 편.

가격 : ★★★★★ / 가격을 생각하지 않고 주문할 수 있는 고깃집. 가성비 최강. 퀄리티 대비 가격이 아주 뛰어난 편.

위생 : ★★★☆ / 붐비는 가게지만 무난한 편. 다만 테이블이 많아서 연기가 완전히 빠지지는 않음.

분위기: ★★★☆ / 북적이는 분위기. 서면 중심가라 소란함.

편의성: ★★★★☆ / 제휴주차장을 운영하고 있고, 역에서도 가까운 편.

 

총점 : ★★★★ ​

맛동민 한줄평 : 가성비 극강의 고깃집. 퀄리티와 가격 두마리 토끼를 다잡은 삼환축산.

 

 

이전발행글

 

https://tastedongmin.tistory.com/20

 

[시청 양정 맛집] 조리사의 집: 만원에 라면,스시,덮밥,회까지! 가성비 점심특선 일식당

<시청 양정 맛집 / 일식당> 조리사의 집 안녕하세요 믿을 수 있고 자세한 솔직전문 리뷰어 맛 동 민 입니다 ! 오늘은 시청근처에 위치해 시청공무원들과 근처 직장인들이 자주 찾는 일식당 조리

tastedongmin.tistory.com

https://tastedongmin.tistory.com/19

 

[부산역 맛집] 초량밀면: 현지인과 여행객 모두에게 인기 많은 부산 밀면맛집

<부산역 맛집 / 밀면> 초량밀면 안녕하세요 믿을 수 있고 자세한 솔직전문 리뷰어 맛 동 민 입니다 ! 오늘은 부산 현지인들과 여행객 모두에게 인기 많은 밀면맛집 초량밀면을 소개합니다. 부산

tastedongmin.tistory.com

 

 

믿을 수 있고 자세한 

솔직전문 리뷰어

맛 동 민 이었습니다 !

 

오늘도 맛있는 하루되세요~